'아는 와이프' 김소라, 현실 직장인→사내 로맨스..감출 수 없는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는 와이프' 김소라가 감출 수 없는 존재감을 과시했다.
31일 김소라의 소속사 이매진아시아 측은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양희승 극본, 이상엽 연출)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김소라는 극중 은행 수신 팀 직원 주향숙 역을 맡았다.
쉬는 시간에도 대본에서 눈을 떼지 않으며 틈틈이 캐릭터 연구를 하는 김소라의 자세는 연기에 대한 열정까지 느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귀임 기자] ‘아는 와이프’ 김소라가 감출 수 없는 존재감을 과시했다.
31일 김소라의 소속사 이매진아시아 측은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양희승 극본, 이상엽 연출)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김소라는 극중 은행 수신 팀 직원 주향숙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라는 촬영이 시작되자 소품을 활용해 실제 은행원처럼 도장을 확인하는 등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쉬는 시간에도 대본에서 눈을 떼지 않으며 틈틈이 캐릭터 연구를 하는 김소라의 자세는 연기에 대한 열정까지 느낄 수 있다.
김소라는 tvN ‘도깨비’에서는 복수 귀신, ‘비밀의 숲’에서는 실무관 최영으로 분해 씬 스틸러로서의 활약을 톡톡히 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연극 무대를 오가며 탄탄한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상황.
특히 김소라는 ‘아는 와이프’에서 능청스러운 생활연기는 물론, 수신팀 직원 혜정(공민정)과의 현실 직장 동료 호흡을 완성했다. 김환(엔)과 러브라인까지 조성해 흥미를 높였다.
한편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이매진아시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