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밥누나' 오륭, 호두앤유와 전속계약..첫 둥지 찾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륭이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는다.
복수의 방송계 관계자에 따르면 오륭은 최근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확정지었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소속사가 없던 오륭의 첫 둥지가 된다.
한편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송강호, 김혜수, 신하균, 이성민, 이선균, 전혜진 등이 속해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오륭이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는다.
복수의 방송계 관계자에 따르면 오륭은 최근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확정지었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소속사가 없던 오륭의 첫 둥지가 된다.
오륭은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에서 경제학을 전공한 뒤, 연극을 보고 깊은 감명을 받고 한국예술종합대학교 연극원에 입학하며 연기를 시작했다. 이후 독립영화에서 활약하다 영화 '연기의 중력'으로 2017년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 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올해 초 인기리에 방영된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윤진아(손예진 분)를 두고 바람을 피운 전 남자친구 이규민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또한 '섬총사2'에 달타냥으로 합류해 예능에서도 활약 중이다.
한편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송강호, 김혜수, 신하균, 이성민, 이선균, 전혜진 등이 속해 있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JTBC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X치고 평생 소장"이라며 여돌 몰카 공개..연예계 충격
- 파경 소식 전했던 국민배우, 31세 연하 모델과 재혼
- '송혜교♥'송중기, 신혼생활 고백.."솔직히 아내가 너무"
- 성유리, 럭셔리한 뉴욕 신혼집 공개..요즘엔 밤마다
- 수애-이진욱, 욕망 표출한 '파격 베드신' 수위가..'헉'
- 주현미 "조용필밴드 기타리스트와 연애, 조용필 모른 척해줬다" (불후)
- 딸 국제학교 학비가 '6억'인데…유진 "♥기태영, 수영복 10년 입어 노래졌다"
- 박항서, 돌연 계약 해지 선언…안정환, 스승과 불화에 분위기 '냉랭' (뭉찬4)
- '사기 혐의로 검찰 송치' 유재환, 심경 밝혔다 "누명, 죽을 각오로 싸울 것" [엑's 이슈]
- "우리는 행복했다" 김보라, 11개월만 초고속 이혼 후 의미심장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