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지탈출' 박종진, 1남3녀 다둥이아빠..반전일상 최초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둥지탈출3' 前 앵커 출신 박종진의 대가족 일상이 공개된다.
특히 무뚝뚝할줄 알았던 박종진은 1男 3女를 둔 다둥이 아빠로 딸들과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주고받으며 사랑 넘치는 반전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모두를 매료시킨 박종진의 막내딸 박 민과 프로 핀잔러(?) 아빠 박종진의 티격태격 일상모습은 오늘 저녁 8시 10분 tvN<둥지탈출3> 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둥지탈출3' 前 앵커 출신 박종진의 대가족 일상이 공개된다. 슬하 1남 3녀를 둔 박종진은 의외의 딸바보(?) 모습을 보이며 자녀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28일 방송되는 '둥지탈출3' 20회에서는 前 앵커 출신 방송인 박종진의 막내 딸 박 민과 배우 유혜정의 외동 딸 서규원의 일상이 공개된다. 특히 무뚝뚝할줄 알았던 박종진은 1男 3女를 둔 다둥이 아빠로 딸들과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주고받으며 사랑 넘치는 반전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특히 박종진의 막내딸 박 민은 어렸을 때부터 잘난 언니 오빠 사이에서 아빠의 사랑을 독차지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이날 민이는 폭풍 성량으로 아침부터 부모님에게 모닝콜을 선사하며 어디든 무대로 만들어 버리는 넘치는 끼를 발산, 아빠를 향한 뽀뽀 세례와 뛰어난 요리 솜씨까지 뽐내 관종(?)미를 발산했다. 막내딸 민이의 못~말리는 재롱에 스튜디오에 있던 출연자들까지 민이의 팬이 되었다는 후문.
한편, 민이의 연년생 언니는 16개의 상장을 가지고 있는 반면 고작 2개뿐인 민이의 상장을 보고 박종진은 "못난 자식이 효자가 된다" 며 민이를 효녀로 저격(?)하였다.
아빠의 핀잔에 막내딸 민이는 "행복하면 됐지!"라며 씩씩한 모습을 보였지만 서운한 마음을 숨길 수 없었다고. 하지만 끝까지 자신의 재능을 응원해줄 것을 약속받은 민이는 아빠를 뛰어넘는 훌륭한 사람이 될 것을 자신하며 아빠에게 뽀뽀를 선물하였다.
모두를 매료시킨 박종진의 막내딸 박 민과 프로 핀잔러(?) 아빠 박종진의 티격태격 일상모습은 오늘 저녁 8시 10분 tvN<둥지탈출3>에서 확인 가능하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kg, 엄청 살찌움"..'강제출국' 에이미 근황
- 강호동 출연료 공개..복귀 6년 만에 140억 건물 매입
- 3년 전 동생 떠나보낸 남보라 "경찰서 갔더니.."
- "19금 포즈" 김기방 아내와 바지 내리고 '엉덩이' 대결
- 日 AV배우, 韓 영화에 출연..윤제문과 파격 베드신
- 성시경 “일본에선 쌩 신인, 쇼핑몰서 노래하니 매니저가 울면서 말려”
- 119 출동했는데…이윤미, ♥주영훈 응급실行→맹장염 수술 생중계 논란[S…
- 밴쯔, 윤형빈 약속 위해 매출 10억 날렸다…채널 폭파→"기초부터 다시 …
- 故 진도희, 췌장암 별세 10주기...한지일 "고인에게 죄송" 충격으로 …
- god 박준형, 가수 실제 인성 폭로 "민경훈-문희준 인사 절대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