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핫이슈

‘최파타’ 빈첸 “’해투3’ 유재석 랩, 좋아해주셔서 감사...음원으로 준비 중”

이우주 기자
입력 : 
2018-08-28 13:40:10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최파타’ 빈첸이 유재석 헌정 랩에 대해 언급했다.

28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Mnet 음악프로그램 ‘고등래퍼’에 출연했던 래퍼 빈첸(본명 이병재), 오담률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빈첸은 지난달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유재석을 위한 노래 ‘유재석’을 만들었던 것을 언급하며 “음원으로 준비 중이다. 유재석씨를 생각하며 노래를 만들었다. 감사하게도 너무 좋아해주셨다”라며 노래 ‘유재석’의 가사를 읊었다.

빈첸이 만든 곡 ‘유재석’은 ‘대한민국 최고의 MC’라는 별칭을 얻은 유재석의 남모를 부담감에 대해 언급한 노래로 “우리 눈에 완벽하게 보이는 그대도 결함과 고민이 존재하고 불완전한가요. 영향력에 대한 책임감이 그대 힘들진 않나요”라는 가사로 유재석의 마음을 울렸다. 유재석은 “내가 음원으로 만들어주고 싶다”고 할 정도로 빈첸의 랩을 극찬했고 시청자들 역시 곡 ‘유재석’을 음원으로 제작해달라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노래 ‘유재석’의 가사를 들은 DJ 최화정 역시 “어떻게 이런 가사를 썼냐”며 빈첸을 극찬했다.

한편, 지난 4월 방송된 Mnet 음악프로그램 ‘고등래퍼2’에서 3위를 차지한 래퍼 이병재는 빈첸이라는 예명으로 활동 중이다.

wjlee@mkinternet.com

사진|SBS 보이는 라디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