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방송·TV

`문제적 남자` 뉴이스트W 아론, SAT 상위 0.5% 성적표 공개 `뇌섹남 인증`

성정은 기자
입력 : 
2018-08-28 13:29:53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뉴이스트W 아론이 학창시절 빛나는 성적표를 공개한다.

28일 밤 11시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는 시청자들의 게스트 섭외 요청 1위에 빛나는 보이그룹 뉴이스트 W 아론이 게스트로 출연, 수재였던 학창시절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미국의 대학 입학 자격시험인 SAT(Scholastic Aptitude Test)에서 에세이 만점을 받는 등 상위 0.5%의 성적을 기록한 수재로 알려진 아론은 이날 방송에서 성적표를 직접 공개하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공부 비법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아론은 미국에서는 흔치 않은 남자고등학교에 진학하게 된 사연과 골프, 수영, 배구 등 운동까지 섭렵한 다재다능한 매력까지 드러내 놀라움을 안길 예정.

특히, 그동안 SNS, 댓글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아론에게 ‘문제적 남자’ 게스트 출연 요청이 쏟아진 사실과 함께 아론의 팬이 직접 편집한 고퀄리티 가상 출연 영상이 공개돼 뇌섹남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아론의 상위 0.5% SAT 성적표와 다재 다능한 매력은 28일 밤 11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제공|tvN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