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20주년 스페셜 앨범 'HEART' 오늘(28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신화가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를 28일 발매한다.
오후 6시 공개될 'HEART'는 신화 특유의 세련된 감성과 트렌디함이 돋보일 뿐 아니라 기존 음악적 색깔을 바탕으로 한 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장르까지 모두 담아냈다고 신화컴퍼니 측은 밝혔다.
신화컴퍼니 측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이스 또한 귀를 사로잡아 한층 더 매력적인 신화의 음악적 색깔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후 6시 공개될 ‘HEART’는 신화 특유의 세련된 감성과 트렌디함이 돋보일 뿐 아니라 기존 음악적 색깔을 바탕으로 한 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장르까지 모두 담아냈다고 신화컴퍼니 측은 밝혔다. 특히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한 타이틀곡 ‘Kiss Me Like That’은 어쿠스틱 기타가 이끌어나가는 댄스 곡이다. 랩 파트와 함께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멜로디가 매력적이고 상쾌하며 세련된 분위기를 갖췄다는 게 신화컴퍼니 측 설명이다. 신화컴퍼니 측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이스 또한 귀를 사로잡아 한층 더 매력적인 신화의 음악적 색깔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21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신화 특유의 다채로운 매력을 빈티지한 느낌의 화려한 영상미로 담아냈다. 태민의 ‘MOVE’, 스트레이 키즈 ‘마이 페이스(MY PACE)’ 등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연출로 주목 받고 있는 김용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신화는 오는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첫 무대를 선보인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줌인]불모지? 女봐라..2018 아시안게임 빛내는 여걸들
- [AG]'박항서 매직' 베트남, 시리아 꺾고 4강행..한국과 맞대결
- 방탄소년단, 보수 그래미 뚫었다
- 성유리♥안성현, 방송 최초 공개된 신혼생활..'알콩달콩'
- [AG]끝내 눈물 흘린 김학범 감독 너무 힘들게 이겼다
- 아이비 측 8세 연하 고은성과 6월 결별..성격차이
- [AG]황의조 위한 아시안게임..최고의 반전드라마
- '메이저 데뷔' 짱유 제대로 나대보겠다
- [AG]수비 불안에 고전 자초한 김학범호, 아직 갈 길 멀다
- [AG]북한 축구, 승부차기 끝에 석패..일본-UAE, 4강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