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산에, 아내와의 첫 만남 회상 "눈 쳐다보며 손짓으로 소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산에가 아내 미에코와의 첫 만남을 공개했다.
이날 강산에는 미에코와 처음 만났을 때 언어가 통하지 않고 손짓, 몸짓으로 말했다고 밝혔다.
이에 멤버들은 "고백을 어떻게 했냐"고 물었고, 강산에는 "상대방의 눈을 쳐다보며 손짓을 했다"고 설명했다.
강산에는 "(아내가) 술을 못하는데 갑자기 소주를 한잔하자고 하더라. 몇 잔 마시다가 닭똥 같은 눈물을 흘렸다"고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안하나 기자] 가수 강산에가 아내 미에코와의 첫 만남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사부 강산에를 만나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강산에는 미에코와 처음 만났을 때 언어가 통하지 않고 손짓, 몸짓으로 말했다고 밝혔다.
육성재는 이를 보고 의아해하며 “그건 좀 이상한 것 같다. 시비 거는 것 같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강산에는 “(아내가) 술을 못하는데 갑자기 소주를 한잔하자고 하더라. 몇 잔 마시다가 닭똥 같은 눈물을 흘렸다”고 언급했다.
그는 “얘가 왜 나한테 못 마시는 소주를 마시면서 울까라고 생각해봤다.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가 속으로 ‘아니겠지?’라면서 손짓으로 ‘너 나 좋아하냐’고 물어봤다”라며 “그런데 미에코가 고개를 끄덕이더라. 그게 되게 귀여웠다. 그래서 사귀자고 했다”고 밝혔다. mk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스코리아 톱7 오션월드 비키니 화보
- 박한별 란제리 화보..섹시함에 탄성이 절로
- 신수지 요가 화보..탄력 넘치는 육감적 몸매
- 설하윤 우윳빛 볼륨감..군인들 반한 관능적 몸매
- 나르샤 비키니 화보..관능적 볼륨 몸매
- 토트넘 감옥 떠나나? 손흥민, FA 신분 취득...결국 옵션 발동 발표 없었다 - MK스포츠
- ‘흥민이 형은 왼쪽!’ 손흥민 PK 실축? 황희찬의 숨은 활약…“습관을 알고 있는 모습” - MK스포
- ‘도둑질이 취미야?’...中 ‘오징어게임2’ 또 불법시청에 서경덕 “당국 나서야” - MK스포츠
- MLB.com “김하성, 밀워키-탬파베이에 현실적인 FA 목표” - MK스포츠
- 황희찬 2경기 연속골·손흥민 PK 실축... ‘역대급 코리안 더비’, 결과는 2-2 무승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