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V시청률] '나혼자산다' 헨리·오스틴강·한혜진 열혈라이프..金 예능 1위

2018. 8. 25. 09: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도 즐거움도 놓치지 않는 무지개 회원들의 프로정신이 금요일 밤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가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1부 10.8%, 2부 14%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1부 7.1%, 2부 10.3%이며 2부 2049 시청률은 지난 일주일간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가장 높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헨리 오스틴강 한혜진 사진=MBC ‘나혼자산다’ 캡처

[MBN스타 안윤지 기자] 일도 즐거움도 놓치지 않는 무지개 회원들의 프로정신이 금요일 밤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가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1부 10.8%, 2부 14%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금요일 전체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도 압도적으로 1위했다.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역시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1부 7.1%, 2부 10.3%이며 2부 2049 시청률은 지난 일주일간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가장 높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해외 컬렉션 오디션 심사를 위해 톱모델로 다시 돌아온 한혜진의 변신과 오랜만에 만난 교포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화보촬영 준비에 박차를 가한 헨리의 일상이 펼쳐졌다.

한혜진은 박승건 디자이너의 런던 컬렉션에 설 모델을 선발하기 위해 회사를 찾았다. 오랜만에 남다른 모델포스를 뿜어내며 등장한 그녀는 모델 이혜정, 디자이너 박승건과 함께 오디션 심사위원으로 참석해 날카로운 심사를 펼치며 프로페셔널함을 제대로 선보였다.

한편, 헨리는 중국에서의 영화 촬영을 마치고 그토록 그리워하던 한국으로 돌아와 스케줄을 소화해내며 여유로운 일상을 만끽했다.

특히 헨리는 교포 친구 오스틴강, 매트와 오랜만에 만나 함께 음식을 만들어 먹고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며 오붓한 한때를 보내기도 했다. 오랜 친구다운 티격태격 케미와 엉뚱발랄한 세 사람의 조합이 유쾌함을 폭발시켰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