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키 미나즈X방탄소년단 콜라보 팬들이 먼저 알았다?"

황지영 2018. 8. 24. 16: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황지영]
'랩퀸' 니키 미나즈와 방탄소년단 콜라보가 루머가 아닌 사실로 확인됐다.

지난 22일 방탄소년단이 '러브 유어셀프 결-앤서' 타이틀곡 '아이돌(IDOL)' 티저가 공개되자, SNS에는 니키 미나즈와의 콜라보 설이 돌았다. 해외 팬이 음악 검색 어플에서 '아이돌' 티저를 검색했더니 'BTS-IDOL(Feat.nicki minaj)'라고 확인된 것. 해당 게시글은 SNS를 통해 확산돼 미국 매체로 기사화됐다. 보그의 10대 잡지 틴보그 등이 니키 미나즈와 방탄소년단의 콜라보 가능성에 대한 기사를 수록했다.

소속사 빅히트에 따르면 니키 미나즈가 피처링에 참여한 'IDOL (Feat. Nicki Minaj)'은 앨범에는 수록되지 않은 디지털 스페셜 트랙이다. 음원만으로 들을 수 있다. 리패키지 앨범 작업을 마친 방탄소년단이 니키 미나즈의 랩이 들어가면 좋겠다고 제안했고, 니키 미나즈가 이를 흔쾌히 수락해 이루어졌다.

체인스모커스, 스티브아오키에 이은 니키 미나즈와의 협업이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관심이 모아진다. 24일 오후 6시 컴백.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취중토크]김남주 \"손석희 앵커와 만남, 처음엔 거절\"

엘제이, 류화영 사진 공개 전 의미심장 발언

'인생술집' 오상진♥김소영, 여전히 불타오르는 신혼

'나 혼자 산다'·'정글의 법칙' 등 金 예능 AG 영향 無

수애→문채원→손예진, 극장가 여배우 열전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