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ms(빔스)', 최정윤 싱글 '사라져' 발매 "하반기 주목해야할 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최정윤이 24일 정오 디지털 싱글 '사라져'를 발매했다.
평소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등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선보이던 최정윤의 기존 음악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자아낸다.
최정윤은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꾸준히 소통하며 팬층을 형성해왔다.
민수는 지난 8일 발매한 싱글 '섬'으로 음악성을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싱어송라이터 최정윤이 24일 정오 디지털 싱글 ‘사라져’를 발매했다.
‘사라져’는 연애를 할 때 서서히 변하는 연인의 행동 때문에 상처받은 마음을 귀여운 가사와 발랄한 멜로디로 풀어낸 곡이다. 평소 피아노와 어쿠스틱 기타 등으로 차분한 분위기를 선보이던 최정윤의 기존 음악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자아낸다.
최정윤은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대중과 꾸준히 소통하며 팬층을 형성해왔다. 민트페이퍼의 ‘Bright’ 시리즈와 같은 프로젝트로부터도 꾸준한 러브콜을 받으며 입지를 넓혀왔다.
최근에는 신예 뮤지션들을 지원하는 프로젝트 ‘Beams(빔스)’에 선정돼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빔스’는 유망주 뮤지션들을 위해 음반 컨설팅 및 제작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첫번째 주자는 민수다. 민수는 지난 8일 발매한 싱글 ‘섬’으로 음악성을 입증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녕하세요' 95kg→52kg, 독한 다이어트로 43kg 감량한 언니
- 전소미 빠진 JYP, 新걸그룹 준비는 계속 (종합)
- 방탄소년단, 리패키지 음반 곡 목록 공개.."총 25곡 수록"
- 육성재·주은 "사귀는 사이 아니에요" (종합)
- [TEN PHOTO] 레드벨벳 아이린 '안구정화 비주얼'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