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시의 데이트' 레드벨벳 아이린, "한지민과 떡볶이 같이 먹고 싶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23일) MBC FM4U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는 '훅 들어온 초대석' 코너에는 레드벨벳이 출연했다.
예리는 이상형 조인성과 밥만 먹을 수 있다면 식당을 통째로 빌릴 수 있다고 고백했다.
이에 지석진은 조인성 배우와의 친분을 과시하기도 하며 예리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예리의 고백에 슬기는 "하정우 선배님은 정말 연기가 짱"이라며 "같이 밥 먹으면서 인생 이야기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23일) MBC FM4U '2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는 ‘훅 들어온 초대석’ 코너에는 레드벨벳이 출연했다.
예리는 이상형 조인성과 밥만 먹을 수 있다면 식당을 통째로 빌릴 수 있다고 고백했다. 예리는 "조인성 선배님, 항상 응원하고 있다며 사랑합니다"라고 깜짝 고백을 한 것. 이에 지석진은 조인성 배우와의 친분을 과시하기도 하며 예리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예리의 고백에 슬기는 "하정우 선배님은 정말 연기가 짱"이라며 "같이 밥 먹으면서 인생 이야기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서 아이린은 같이 밥 먹고 싶은 사람으로 배우 한지민을 꼽았다. 아이린은 "예전에 한지민 선배님이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걸 방송에서 봤다"며 "저도 떡볶이를 좋아해서 꼭 한 번 같이 먹어보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가 고향인 아이린의 초특급 사투리 연기를 비롯해 슬기와 조이, 웬디, 예리가 각자 자신만의 대구 사투리 연기를 선보이며 팬심을 저격했다.
방송 후 청취자들은 “떡볶이 먹을 때 그 옆에 놓인 핫도그 꼬치라도 하게 해주세요”, “이쯤 되면 떡볶이 광고 찍어야”, “귀염뽀짝 레벨이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사먼의가3' '앞으로가 더 궁금한 배우' 무진성,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다" 종영 소감
- '방구석1열' 문소리, 남편 장준환 감독과 예능 동반 출연 '최초'
- 인디 듀오 부엉이, '시간' 세 번째 OST '지나간다' 참여.. 오늘(23일)오후 6시 공개
- 비투비 이민혁, 팬들이 뽑은 '다정한 아이돌' 1위 등극 #이다정
- 김재경, 시크한 매력의 화보 공개 '시선집중'
- '연애의 맛' 김종민, 첫 티저 영상 공개 "해줄 수 있..겠니.. 오늘부터 1일"
- 빅뱅, 日 돔 투어 DVD·BD 오리콘 주간 차트 1위 "역시 빅뱅"
- '2018 아시안게임' 안정환이 뜬다! MBC, '대한민국 VS 이란' 남자 축구 16강전 생방송
- '아는 와이프' 지성, 달라진 현재 바꿀 수 있을까?..절절한 오열 포착
- [음악중심M] '지각'으로 초친 지드래곤 콘서트, 자연재해 아닌 인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