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 2년 연속 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광고계 '블루칩'다운 행보를 이어간다.
더보이즈의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23일 "더보이즈가 유명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와 2년 연속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정식 데뷔 전인 지난 해 11월, 스쿨룩스의 전속 모델로 발탁돼 주목받았다.
이른바 '스타 등용문'으로 통하는 학생복 모델로 뽑힌 더보이즈는 해당 브랜드의 새 얼굴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광고계 ‘블루칩’다운 행보를 이어간다.
더보이즈의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23일 “더보이즈가 유명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와 2년 연속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정식 데뷔 전인 지난 해 11월, 스쿨룩스의 전속 모델로 발탁돼 주목받았다. 이른바 ‘스타 등용문’으로 통하는 학생복 모델로 뽑힌 더보이즈는 해당 브랜드의 새 얼굴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해당 학생복 브랜드를 시작으로 데뷔 전부터 광고계의 러브콜이 쏟아졌다. 이후 코스메틱과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모델 자리를 꿰차는 등 차세대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스쿨룩스 관계자는 “수려한 비주얼은 성장 잠재력을 갖고 있는 더보이즈가 스쿨룩스의 이미지에 최적화된 팀이라고 판단해 다시 인연을 맺기로 했다”고 밝혔다.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스쿨룩스와 더불어 다양한 시너지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에 첫 번째 싱글 음반 ‘더 스피어(THE SPHERE)’를 발표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녕하세요' 95kg→52kg, 독한 다이어트로 43kg 감량한 언니
- 전소미 빠진 JYP, 新걸그룹 준비는 계속 (종합)
- 방탄소년단, 리패키지 음반 곡 목록 공개.."총 25곡 수록"
- 육성재·주은 "사귀는 사이 아니에요" (종합)
- [TEN PHOTO] 레드벨벳 아이린 '안구정화 비주얼'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이은형♥' 강재준, 40대 자연 임신 비결 "25kg 감량하고 子 생겨"('슈돌') | 텐아시아
- [종합]나영희 손자 찾았다…한그루, 입양아 고백 "권도형과 친남매 아냐"('신데렐라 게임') | 텐아
- '미혼모' 사유리, 조폭 넘쳐나는 日 지역에서 이게 무슨 일 | 텐아시아
- "이혼 절대 못해" 심이영, 최정윤X정영섭 불륜 커플에 선전포고('친절한 선주씨')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