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고기는 들고 뜯어야"..'외식하는날' 홍윤화♥김민기, 역대급 조갈찜 먹방

강선애 기자 작성 2018.08.22 21:37 수정 2018.08.23 10:07 조회 704
기사 인쇄하기
외식하는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외식하는 날' 홍윤화-김민기 커플이 역대급 조갈찜 맨손 먹방을 선보였다.

22일 밤 9시 30분 방송된 SBS Plus 예능프로그램 '외식하는 날' 7회에서 홍윤화-김민기 커플은 지난 방송에 이어 '치팅데이'를 맞아 특급 보양식인 '조갈찜'(조개+갈비찜) 외식에 나섰다.

조갈찜은 비주얼부터 압도적이었다. 큼지막한 판에 조개와 소왕갈비, 문어, 낙지, 오징어, 전복, 어묵, 각종 야채가 푸짐하게 담겨 함께 나왔다. 홍윤화와 김민기는 조갈찜을 보고 “우아!”, “대박!”이라며 환호했다.

두 사람은 이날 조갈찜을 먹으며 수저를 사용하지 않았다. 왕갈비대를 손으로 든 채 고기를 뜯었고, 문어도 자르지 않고 통째로 뜯어 먹었다. 먹음직스러운 음식 앞에서 두 사람은 먹방도 먹음직스럽게 했다.

왜 손으로 먹었냐는 질문에 홍윤화는 “마음도 급했고, 조갈찜 비주얼을 봤을 때는 손으로 뜯어야만 했다”라고 전했다. 또 평소에도 손으로 음식을 먹는 걸 즐긴다며 홍윤화는 “전 예쁘게 차려놓고, 손으로 맛있게 뜯어 먹는 걸 좋아한다”며 '손맛'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외식하는 날'은 스타들의 외식에 참견하는 새로운 형식의 관찰 리얼리티 토크쇼다. 연예계 대표 미식가이자 대식가인 강호동과 만능 입담꾼 김영철이 2MC로 스튜디오를 책임지고, 돈스파이크 모자(母子), 홍윤화X김민기 커플, 박준형X김지혜 부부, 음악작가 배순탁 등의 출연진이 VCR과 스튜디오를 오가며 각자의 특별한 외식 취향을 전한다.

'외식하는 날'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30분 SBS Plus, 목요일 밤 11시 SBS연예뉴스, 토요일 밤 12시 SBS MTV에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