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재개 '이나리', 하차 김재욱·박세미 편집..예고편도 삭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교양 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와 관련해 '악마의 편집'을 주장하며 하차한 김재욱-박세미 부부 분량이 편집된다.
22일 방송 예정인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는 김재욱-박세미 부부가 하차하고 새로운 가족으로 글로벌 며느리, 일본인 시즈카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교양 프로그램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와 관련해 '악마의 편집'을 주장하며 하차한 김재욱-박세미 부부 분량이 편집된다.
22일 방송 예정인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는 김재욱-박세미 부부가 하차하고 새로운 가족으로 글로벌 며느리, 일본인 시즈카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예고편에서는 육아 방식의 차이로 갈등하는 박세미와 시어머니의 이야기가 예고된 바 있지만 이는 편집됐다. 김재욱 부부가 등장한 기존 8회 예고편 영상도 삭제됐다.
프로그램 관계자는 YTN star에 "앞서 하차한 김재욱-박세미 부부의 에피소드는 등장하지 않는다"라고 밝히며 "본래 합류가 예정돼 있던 일본인 며느리 시즈카의 이야기가 이날 첫 공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8일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파일럿 방송 때부터 출연해 온 김재욱-박세미 부부는 SNS를 통해 프로그램의 연출과 편집과 관련한 불만을 토로하며 하차를 선언했다. 이후 제작진은 별도의 입장을 표명하지 않았으며, 프로그램은 제18회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경기 중계 여파로 한 주 휴방했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제작진이 출연자들과 충분히 의견을 조율하며 촬영하고 있다"고 짧게 전했다.
한편 이날 오후 8시55분 방송될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는 당당한 며느리 소이와 카리스마 작렬 역대급 시어머니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또 마리-제이블랙 부부와 시부모님이 단체 꽃단장에 나선 사연이 이어진다. 더불어 몸이 열 개라도 부족한 시즈카와 뭔가 독특한 매력의 소유자 남편 고창환의 모습이 펼쳐진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 = 김재욱 인스타그램, MBC]
▶ 24시간 실시간 뉴스 생방송 보기
▶ 네이버 메인에서 YTN을 구독해주세요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서형, 황당 결혼설에 상처.."잊기 힘들다"
- 박성광 "박서준, 내가 언팔" 무슨 사연이?
- 이하늘, 예비신부를 표현한 충격 한 단어
- 성유리, 집 최초 공개..신혼라이프 어떨까?
- 김수정, '감시논란' 과잉보호父 비난에 입열다
- [속보] 권영세·권성동, 김문수 직접 만나 단일화 협의키로
- 이재명 대선적합도 45%...민주당 44%·국민의힘 34% [대선 후보적합도]
- 뉴욕증시 혼조 마감...다우·S&P500↑·나스닥↓
- [단독] 국민의힘 김대식·엄태영, 경주행..."김문수 설득"
- [현장영상+] 권영세 "김문수 만나...단일화 11일까지는 완료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