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계약해지→'믹스나인' 신류진 주목..JYP 새 걸그룹 멤버 낙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듀스101' 출신 전소미가 JYP를 떠난 가운데, '믹스나인' 출신 신류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JYP 측은 트와이스를 이을 차기 걸그룹을 준비, 이에 전소미를 필두로 한 걸그룹 탄생에 기대가 쏠렸다.
하지만 이날 전소미 전속 계약이 해지됨에 따라 차기 걸그룹 행방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와 관련 JYP 측은 "전소미와 상의 하에 전속 계약을 해지하는 것으로 합의했다"면서 "차기 걸그룹은 잘 준비하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프로듀스101’ 출신 전소미가 JYP를 떠난 가운데, ‘믹스나인’ 출신 신류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소미 전속 계약 해지 소식을 전했다.
전소미는 Mnet ‘프로듀스101’ 최종 1위 출신으로,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앞서 JYP 측은 트와이스를 이을 차기 걸그룹을 준비, 이에 전소미를 필두로 한 걸그룹 탄생에 기대가 쏠렸다. 하지만 이날 전소미 전속 계약이 해지됨에 따라 차기 걸그룹 행방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와 관련 JYP 측은 “전소미와 상의 하에 전속 계약을 해지하는 것으로 합의했다”면서 “차기 걸그룹은 잘 준비하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1위를 한 신류진 등이 주요 멤버”라고 설명했다.
한편 신류진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신분으로 지난해 10월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특히 ‘배우 이연희 닮은꼴’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관심을 받았다.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Highlight Reel’ 티저에 출연하기도 했다.
사진=Mnet, JTBC
연예팀 seoulen@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송혜교 근황, 복귀 앞두고 다이어트? 운동복+민낯+모자 '수수한 일상'
- 법적공방 끝낸 김정민, 근황 포착..비키니 입고 CG급 몸매 과시
- 한혜진, 역대급 속옷 화보 공개에 전현무 반응
- 송혜교, 17kg 감량 전후사진 공개 '달라진 이미지'
- 유재석♥나경은 둘째 임신, 아들 지호 모습 공개
- 고현정, 엄마와 분위기까지 닮은 아이들 '훈남훈녀로 자랐네'
- 한혜진♥기성용 딸 최초 공개 '아빠 유전자만 쏙'
- 2500만원 들여 성형한 김성은 "뼈를 깎는 고통"
- 김호진♥김지호 부부, 중학생 딸 '급이 다른 미모'
- 공유 "정유미, 뺏기고 싶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