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위클리 핫 클립] 38만 팔로워와 함께하는 SNS스타 '고말숙 장하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주 인플루언서 위클리 핫 클립은 38만 팔로워를 보유한 SNS스타로 활약하고 있는 고말숙(본명 장하늘)이 되었다.
고말숙은 벌써 두번째 인플루언서 위클리 핫 클립의 주인공을 차지하였다.
고말숙은 국내 3대 라이브 방송 플랫폼 중 하나인 트위치TV에서 활동 중이며 소통방송, 음식방송, 음주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그렇다면 이번 주 '인플루언서 위클리 핫클립'으로 선정된 '고말숙'의 핫 클립은 어떤 영상일까? 바로 확인해보자.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말숙은 국내 3대 라이브 방송 플랫폼 중 하나인 트위치TV에서 활동 중이며 소통방송, 음식방송, 음주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그렇다면 이번 주 ‘인플루언서 위클리 핫클립’으로 선정된 ‘고말숙’의 핫 클립은 어떤 영상일까? 바로 확인해보자.
이 클립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 각종 사이트에 올라오면서 10만 조회수를 넘으며 화제가 되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고말숙 너무 귀엽다.’ ‘티모 웃음소리 따라하기 힘든데, 정말 똑같다.’ 등 여러가지 반응들이 올라왔다.
얼짱 출신임에도 이미지 관리는 사라진지 오래인 그녀는 털털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트위치 방송 계의 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12년부터 인터넷 방송을 시작하여, 단편적인 영상들로 대중적인 유명세를 타게 된 고말숙은 꾸준한 방송으로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고 있다.
고말숙의 유튜브로 들어가면 그녀의 다양한 클립영상들을 볼 수 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MW·아우디 확실히 따돌린다" 벤츠 꺼낸 '필승 카드'
- [단독] 검찰, '노조와해 의혹' 삼성경제연구소 압수수색
- 또 최저치..'文지지율' 주저앉은 결정적 이유는 역시나
- "내가 왜 BMW 샀을까"..중고차값 때문에 땅 치는 사연
- "맛있게 먹은 그 소가 광견병이라니.." 난리 난 그곳은?
- "올 들어 1억원 껑충"..'상계·창동' 아파트 날개 단 까닭
- "살아 있어 고맙다"..이산가족, 65년 만에 얼굴 맞댄다
- 고1·고2·고3, 각각 '다른' 수능 준비하는 기막힌 이야기
- "1년 내 비핵화는.." 北 김정은 향한 볼턴의 '엄중 경고'
- 사망사고 났던 '대청호 불법 수상레저' 참 불편한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