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명, 이제 오해와 해명은 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명이 결혼설에 휩싸였다.
20일 한 매체는 유재명이 5년간 만나 온 여자친구와 10월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지난 2001년 영화 '흑수선'으로 데뷔한 유재명은 수많은 작품 속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KBS2 '연예가중계'에 출연해서는 "유부남으로 오해받기도 하지만, 50대로 오해받기도 한다"며 "12살 연하 여자친구가 있다. 자주 싸운다. 얼마 전에 제 생일이었는데 대판 싸웠다. 그래서 김밥과 컵라면 먹었다"라고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도 서슴지 않고 내뱉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재명, 꾸준한 여자친구 언급 그 후
-유재명, 10월 결혼설 진실은?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은영 기자] 유재명이 결혼설에 휩싸였다.
20일 한 매체는 유재명이 5년간 만나 온 여자친구와 10월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아직 유재명의 소속사는 확인중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지난 2001년 영화 ‘흑수선’으로 데뷔한 유재명은 수많은 작품 속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tvN ‘응답하라 1988’에서 이동휘의 아버지이자 학주로 출연해 대중적으로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이후 ‘비밀의 숲’에서 이창준 역으로 역대급 연기를 선보이며 ‘창준 나이트’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현재는 ‘비밀의 숲’ 작가가 집필한 JTBC ‘라이프’에 출연 중이다.
특히 뒤늦게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유재명은 40대에도 불구하고 노안, 유부남으로 오해를 받았다. 그래서 예능이나 인터뷰에서 유재명은 유부남이라는 오해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다.
KBS2 ‘연예가중계’에 출연해서는 “유부남으로 오해받기도 하지만, 50대로 오해받기도 한다”며 “12살 연하 여자친구가 있다. 자주 싸운다. 얼마 전에 제 생일이었는데 대판 싸웠다. 그래서 김밥과 컵라면 먹었다”라고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도 서슴지 않고 내뱉었다.
얼마 전 출연한 ‘김제동의 톡투유2’에 출연해서도 “작업을 끝내고 여자친구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한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cultur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보라 '하정우 동생' 차현우와 결혼 임박
- 박봄 그리고 성접대 의혹 김학의
- 이태임, 이제야 이해되는 돌발결혼 속내
- 유세윤 아내 향해 나체 프러포즈
- 90년대 인기가수 갑질, 2억원 대 차가 뭐기에..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