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연아 벨핏다운' 선발매..제이에스티나와 콜라보

임형식 2018. 8. 20. 10: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겨 여왕 김연아 를 앞세운 주얼리, 패딩 콜라보 상품이 나왔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핏과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한 '연아 벨핏다운'을 역시즌 선발매한다.

연아 벨핏 다운은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콜라보레이션한 '퀸즈 패키지'를 통한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피겨 여왕' 김연아의 이미지를 담아낸 '퀸즈 패키지'는 연아 벨핏다운과 제이에스티나 스페스타(SPESTA) 귀걸이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윈터뉴스=임형식기자] 피겨 여왕 김연아 를 앞세운 주얼리, 패딩 콜라보 상품이 나왔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핏과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한 ‘연아 벨핏다운’을 역시즌 선발매한다. 연아 벨핏 다운은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콜라보레이션한 ‘퀸즈 패키지’를 통한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피겨 여왕’ 김연아의 이미지를 담아낸 ‘퀸즈 패키지’는 연아 벨핏다운과 제이에스티나 스페스타(SPESTA) 귀걸이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다. 오는 24일부터 9월6일까지 네이버 뉴발란스 브랜드관에서 200세트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연아 벨핏 구스다운은 A라인의 벨핏 롱다운으로 업그레이드됐으며 풍성한 후드 에코퍼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동시에 갖췄다. 향균 소취 처리된 친환경 구스 충전재 사용으로 불쾌한 냄새를 잡아 쾌적함을 선사하며 탈착 가능한 넥 부분과 주머니 안쪽에 벨보아 소재를 적용해 더욱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블랙, 핑크, 라이트 그레이 3가지 컬러로 구성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구성된 제이에스티나 스페스타는 과감하고 트렌디한 글램파티 무드의 주얼리 라인이다. 6개의 스톤과 체인이 볼륨감 있게 연결돼 드롭되는 스타일로, 페미닌하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김연아는 24일 저녁 7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이에스티나 와 뉴발란스 인스타그램에서 근황을 전하고 팬들과 직접 소통에 나선다.  

임형식 기자  limhss1017@naver.com

<저작권자 © 윈터뉴스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