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박주호 딸 나은, 눈빛으로 마음 녹이는 뽀뽀 소녀 [종합]

이아영 입력 2018. 8. 19. 18: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아영]
'슈돌' 박주호의 딸 나은이 깜찍함으로 강렬한 첫인상을 남겼다.

19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축구선수 박주호가 아내 없는 48시간을 시작했다.

박주호는 스위스에서 만난 아내 안나와 딸 나은, 아들 건후와 일상을 공개했다. 박주호는 아내에게 아침을 차려주고 애교를 부리는 등 사랑을 과시했다.

박주호와 안나는 박주호가 스위스에서 뛰던 당시 만났다. 경기장 카페에서 아르바이트하던 안나와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고, 이후 나은이를 갖게 돼 결혼했다.

본격적으로 아내 없는 48시간이 시작되기 전 박주호는 건후와 함께 아내의 외출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아내 역시 박주호를 걱정하며 집을 나섰다.

박주호는 나은·건후와 놀이공원에 갔다. 나은은 박주호에게 대관람차를 타자고 했다. 하지만 박주호는 겁이 많아 탈 수 없다고 했다. 나은이는 애절한 눈빛을 보냈고 결국 박주호는 나은이의 말을 들어줬다.

나은 건후는 각자 방에서 따로 잤다. 처음에는 충돌이 있었지만, 아내 안나의 말을 따르기로 했다. 지금은 아이들을 재운 후 개인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다고 말했다.

아이들을 재운 박주호는 안나와 통화했다. 박주호는 "매일 얼마나 힘들었는지 알 것 같다. 고생 많이 했다. 정말 보고 싶다. 사랑한다"고 말했다.

한편 샘 해밍턴·윌리엄 부자는 장벽 없는 동물원에 놀러갔다. 고지용·승재 부자는 등대에 올랐다. 이동국과 설아·수아·시안이는 와일드 캠핑을 즐겼다.

이아영 기자 lee.ayoung@jtbc.co.kr

김형석 “문재인 지지한다고 방송 잘려…” 심경 고백

제시, 탈아시안급 볼륨감 과시한 비키니

'딸바보' 데이비드♥빅토리아 베컴, 가족 휴가 공개

'하시2' 오영주, 탄탄한 꿀벅지 '눈길'

서민정, 결혼 후 첫 나홀로 여행서 '눈물 펑펑'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