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레드벨벳, 숀 꺾고 1위..슈주 D&E-(여자)아이들 컴백 [종합]

김영록 2018. 8. 17. 18: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직뱅크' 레드벨벳이 음방 2관왕을 질주했다.

슈퍼주니어 D&E와 (여자)아이들은 매력적인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는 (여자)아이들, MXM, SF9, SOYA, Stray Kids, 골든차일드, 네이처(NATURE), 다이아, 라붐(LABOUM), 레드벨벳, 레오, 리브하이, 바시티, 빅플로, 슈퍼주니어-D&E, 아이반, 임팩트, 정세운, 홍경민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뮤직뱅크' 레드벨벳이 음방 2관왕을 질주했다. 슈퍼주니어 D&E와 (여자)아이들은 매력적인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17일 KBS2 '뮤직뱅크'에서는 레드벨벳의 '파워업'이 숀의 '웨이 백 홈'을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레드벨벳은 지난 '쇼챔피언'에 이어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이수만 대표를 비롯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팬덤 '러비'에게 감사를 표한 레드벨벳은 앞서 밝힌 1위 공약대로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앵콜 무대'를 펼쳤다. 이날 컴백한 슈퍼주니어 D&E도 하이파이브를 하며 여동생 그룹의 음악방송 1위를 축하했다.

지난주 지코의 '소울메이트'를 꺾고 1위를 차지했던 숀은 2주 연속 1위 등극에는 실패했다.

트와이스의 '댄스더나잇어웨이'는 이날 K차트 3위를 차지했다. 블랙핑크의 '뚜두뚜두'와 아이콘의 '죽겠다'가 뒤를 이었다. 지코의 '소울메이트', 마마무의 '너나해', 볼빨간사춘기의 '여행', 에이핑크의 '1도없어', 방탄소년단의 '페이크러브'가 6-10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방송에서 네이처는 '너의 곁으로'로 감격의 데뷔 무대를 가졌다. MXM은 'YA YA YA'와 '체크메이트'로 귀엽고 발랄한 컴백 무대를 펼쳤다. (여자)아이들은 신곡 '한'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임팩트는 '나나나'로 중독성 있는 무대를 펼쳤다.

슈퍼주니어 D&E는 '빅토리'와 '머리부터 발끝까지'로 그윽한 매력을 발산했다. 동해는 신곡에 대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다! 라는 내용을 담은 노래"라고 소개했다. 은혁은 "얼마전 슈퍼주니어가 뮤직비디오를 찍고 왔다"고 깜짝 스포하는 한편 "친구끼리 작업하다보니 일보다는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었다"는 소감도 전했다.

이날 방송에는 (여자)아이들, MXM, SF9, SOYA, Stray Kids, 골든차일드, 네이처(NATURE), 다이아, 라붐(LABOUM), 레드벨벳, 레오, 리브하이, 바시티, 빅플로, 슈퍼주니어-D&E, 아이반, 임팩트, 정세운, 홍경민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명품 초고반발 드라이버 '20만원대' 마루망 골프우산 증정까지
사유리 “이상민과 결혼 해야 하나?” 고민
시의원, 집단 강간당한 후 마지막 모습
일가족 태우고 스쿠터 모는 5살 꼬마 ‘논란’
“性학대”…딸에게 살해당한 마피아 보스
'도박' 슈 처벌 수위 “상습 인정시 징역”
성인남성 '전립선건강' 알약 하나로 한번에 극복
'샤워' 한번에 땀냄새, 암내, 쉰내, 노인냄새까지 모두 해결!
비거리용 '골프 풀세트' 50%할인, 캐디백까지 몽땅!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