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홈쇼핑 출격' 테팔 스팀 다리미, 세 번째 '완판' 노린다

박소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8.16 15:15

수정 2018.08.16 15:15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오는 1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의 세 번째 홈쇼핑 완판에 도전한다고 16일 밝혔다.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지난 6월과 7월 두 차례 완판 기록을 세웠다.

의류 주름, 탈취, 살균 등이 가능한 의류 관리기가 소비자들의 쇼핑 위시리스트에 오르면서, 손 쉬운 의류 관리 기능은 물론 공간 제약 없는 작은 사이즈, 다양한 소비자 편의 기능을 갖춘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은 분당 17g에 이르는 강력한 고온 스팀으로 생활 속 크고 작은 주름제거는 물론 탈취와 살균 효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특히 고온 연속 스팀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까지 살균할 수 있어 의류뿐 아니라 침구, 소파, 영유아 관련 용품 등 다양한 곳에 사용 가능해 실용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1kg도 되지 않는 900g의 혁신적인 가벼움으로 손목 부담 없이 의류 관리가 가능하다.
셀프스탠딩 디자인으로 제품 사용 중에도 안전하게 내려 놓을 수 있으며, 작은 사이즈로 좁은 공간 걱정 없이 보관이 가능하다.

의류 소재에 따라 세심한 관리가 가능한 패브릭 브러시, 스팀 커버와 함께 옷걸이 거치대가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45초의 빠른 예열 시간과 직관적인 충전 알림등, 세척이 편리한 150ml 분리형 물통 등도 특징이다.


테팔 관계자는 "두 차례의 완판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면서 "현대홈쇼핑에서 테팔 퀵 스티머 액세스 스팀 미닛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테팔 여행용 드라이기를 추가 증정한다"고 말했다.

psy@fnnews.com 박소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