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가을 네일 트렌드, 레오파드 패턴이 대세

문정원 2018. 8. 16. 11: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네일 트렌드를 리딩 하는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이번 가을 네일 룩으로 레오파드 패턴 아트를 제안한다.

네일 트렌드 역시 이에 발맞춰 컬러부터 패턴까지 빈티지한 감성을 담은 아트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반디는 가을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패턴인 레오파드 패턴에 빈티지한 감성을 담은 네일 룩인 '레오파드 도트'를 선보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네일 트렌드를 리딩 하는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이번 가을 네일 룩으로 레오파드 패턴 아트를 제안한다.
최근 패션계는 빈티지한 무드가 강세이다. 네일 트렌드 역시 이에 발맞춰 컬러부터 패턴까지 빈티지한 감성을 담은 아트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반디는 가을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패턴인 레오파드 패턴에 빈티지한 감성을 담은 네일 룩인 ‘레오파드 도트’를 선보였다. 자칫 과한 느낌이 촌스럽게 보일 수도 있는 레오파드 패턴을 도트 패턴과 함께 레이어드하여 톤 다운된 컬러감으로 세련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반디가 올가을 새롭게 출시한 컬렉션 ‘모라비안 레드’ 컬렉션을 활용한 이번 아트는 톤 다운된 소프트 한 블루 컬러 GF444 모라비안 블루와 따뜻한 느낌에 오렌지 컬러인 GF643 모라비안 엘로우 2가지를 메인으로 빈티지한 느낌을 살려 아트를 표현했다.

◆2018 FW 버전으로 재해석한 레오파드 아트

1. GF444 모라비안 블루로 풀 컬러링 원 코트 한다.

2. GF813 페인트 화이트 컬러로 균일한 크기의 도트를 좌측에 그린다.

3. 페인트 화이트 컬러를 이용하여 우측에 세로 그라데이션을 한다.

4. GF643 모라비안 엘로우로 화이트 그라데이션 위에 자유롭게 터치를 한다.

5. GF443 모라비안 네이비 또는 블랙 컬러로 소량 묻혀 반디 젤리스트 브러시로 레오파드 패턴 테두리를 표현한다.

6. 매트 탑 젤로 원 코트 발라 준 후 큐어링 하여 마무리한다.
단, 패턴 아트는 다섯 손가락 전체를 연출하는 스타일링은 삼가는 것이 좋다. 과한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네일 룩에 포인트로 패턴을 활용하고 나머지 손톱은 풀 컬러링으로 연출하는 것이 세련미를 더욱 높여줄 수 있다. ‘레오파드 도트’ 아트 역시 풀 컬러링과 믹스해 연출했다. 화려한 아트 스타일링을 선호한다면 파츠를 얹어 연출하는 것이 좋다.

문정원 (garde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