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레저 단신] 내달 7일까지 ‘아이러브팜 건강캠페인’ 진행 外

입력 : 2018-08-16 03:00:00 수정 : 2018-08-15 20:57:3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내달 7일까지 ‘아이러브팜 건강캠페인’ 진행


키자니아 서울은 교원 웰스와 다음달 7일까지 ‘아이러브팜 건강캠페인’(사진)을 진행한다. 아이러브팜 건강캠페인은 어린이 건강을 위한 채식 섭취 캠페인으로, 아이들에게 채소의 중요성과 건강한 식습관을 일깨워주는 데 목적이 있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어린이들은 자가 진단표를 통해 본인의 식습관을 체크하고, 채소를 활용한 무당벌레 카나페 만들기 체험을 통해 채소의 중요성에 대해 배운다. 상추와 방울토마토, 실부추, 올리브 등 건강채소를 이용해 만드는 무당벌레 카나페 체험은 아이들에게 즐거움은 물론 각 재료의 특징을 자연스럽게 배우게 한다.

‘우리아기 첫돌의 모든 것’ 돌페어 26일 개최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아기의 첫돌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돌페어(사진)를 오는 26일 연다. 돌페어에서는 특별한 돌잔치를 준비하기 위해 필요한 최신 돌상, 한복, 스냅 사진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연회장뿐 아니라 호텔 내 레스토랑별 돌잔치 상품을 한번에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돌잔치로 인기가 높은 그랜드 키친(뷔페 레스토랑), 웨이루(중식당), 테이블34(프렌치 레스토랑) 등 호텔 내 레스토랑별로 10∼50명까지 돌잔치 상품과 장소를 직접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참석하는 고객 중 선착순 신청을 통해, ‘아빠와 함께하는 유리드믹스’ 클래스를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제6기 여행작가과정 수강생 모집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이 제6기 여행작가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내달 3일 개강하는 건국대 여행작가과정은 한 학기 15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12월 10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건국대 미래지식교육원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건대 여행작가과정은 SBS다큐멘터리 ‘차마고도시리즈’로 유명한 박종우 PD, 탁기형 전 한겨레신문 사진부장이 사진 강의를 진행하며, 우현석 주임교수가 글쓰기 강의에 나선다. 여행부문 강의는 국내 최초의 여행전문기자 조성하 동아일보 국장, 박경일 문화일보 여행전문기자 등이 강의한다. 이밖에 이주영 작가가 블로그의 제작, 전경우 여행기자협회장이 사진장비의 활용방법을 강의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민 '우아하게'
  • 한지민 '우아하게'
  • 아일릿 원희 '시크한 볼하트'
  • 뉴진스 민지 '반가운 손인사'
  • 최지우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