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엔제이 출신 장희영, 결혼 사진 공개 "3년 열애 끝, 시원하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비엔제이 출신 가수 장희영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
11일 장희영은 자신의 SNS에 "드디어 3년 연애를 마치고 2018년 8월 8일 결혼하게 됐다. 기분은 매우매우 시원하다. 그동안 장거리 연애하면서 많이 고생했는데, 아주 눈 녹듯이 사라지네요"라며 결혼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장희영은 자신의 SNS에 “드디어 3년 연애를 마치고 2018년 8월 8일 결혼하게 됐다. 기분은 매우매우 시원하다. 그동안 장거리 연애하면서 많이 고생했는데, 아주 눈 녹듯이 사라지네요”라며 결혼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장희영은 “결혼하고 나서 음악을 할 거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는데, 대답은 ‘네’인 것 같다. 가비엔제이 희영으로 데뷔해 15년이라는 시간 동안 많이 응원해주신 덕분에 제가 늘 늦추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살아왔고, 그리고 무엇보다 제 음악을 사랑해주셔서 정말 힘이 나고 기쁘게 음악할 것 같다”고 전했다.
장희영은 지난 8일 미국 LA에서 양가 가족, 친지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렸다. 장희영의 남편은 5세 연하의 재미교포로 예비 법조인으로 알렸다. 교회 모임에서 만나 가까워진 두사람은 3년 동안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한편 2005년 가비엔제이로 데뷔한 장희영은 이후 2011년 솔로로 전향 다수의 음원을 발표하며 활동을 펼쳤다.
/정진수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것이 알고싶다' 20대女 알몸 시신을 둘러싼 타살 의혹 "골절+장기파열"
- 모모귀신이 뭐길래, '얼굴은 사람+몸은 닭?' 전화하면 안 되는 이유
- 신동욱, 김경수·이재명 저격? "맞은 사람이나 고자질한 사람이나 오십보백보"
- '성폭행 루머 부인' 장천 그는 누구?..하트시그널·큐리와 열애설
- 내연녀 가족에게 시너 뿌리고 협박한 50대 남성 검거
- '프로듀스48' 미야자키 미호, 26계단 껑충 1위..2위 미야와키 사쿠라·3위 강혜원
- BMW 폭발 왜 유독 우리나라에서만 심할까?
- 주력 K1전차에 장착되는 획기적 신기술은
- 집값 최고가 찍은 강남, 중개업소 대거 문닫은 이유
- 갤노트9보다 주목받은 삼성의 '야심작' AI스피커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