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의료사고 후 첫 공식석상 "미모로 시선 올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미모로 화제를 휩쓸었다.
의료사고 후 첫 공식석상으로 더욱 주목 받았다.
한편 한예슬은 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초동 인근의 한 브랜드 매장 오픈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한예슬은 가슴을 드러낸 파격적인 의상과 완벽한 미모를 과시해 각종 포털사이트의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En]
배우 한예슬이 미모로 화제를 휩쓸었다. 의료사고 후 첫 공식석상으로 더욱 주목 받았다.
한예슬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를 한 장 게재했다. 사진 속 한예슬은 블랙 민소매 의상에 긴 생머리를 늘어뜨리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빼어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8일에는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한예슬을 메이크업을 받으며 장난기가 가득 넘치는 미소로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다. 강렬한 빨간 입술이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편 한예슬은 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초동 인근의 한 브랜드 매장 오픈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4월 의료사고 소식을 전한 후 첫 공식석상이다. 한예슬은 가슴을 드러낸 파격적인 의상과 완벽한 미모를 과시해 각종 포털사이트의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 부담없이 즐기는 서울신문 ‘최신만화’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