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부'→'친판사' 신스틸러 윤나무가 기대되는 이유

뉴스엔 2018. 8. 9. 10: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에 출연 중인 배우 윤나무의 필모그래피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11년 연극 '삼등병'으로 데뷔한 윤나무는 '킬미나우', '모범생들', '카포네 트릴로지', '로기수' 등 수 많은 연극과 뮤지컬에 출연, 이미 공연계에서는 뚜렷한 입지를 다진 실력파 배우다.

이후 윤나무는 SBS '낭만닥터 김사부'를 통해 안방극장에 데뷔, 극 중 병원의 분위기 메이커 인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에 출연 중인 배우 윤나무의 필모그래피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11년 연극 ‘삼등병’으로 데뷔한 윤나무는 ‘킬미나우’, ‘모범생들’, ‘카포네 트릴로지’, ‘로기수’ 등 수 많은 연극과 뮤지컬에 출연, 이미 공연계에서는 뚜렷한 입지를 다진 실력파 배우다. 이후 윤나무는 SBS ‘낭만닥터 김사부’를 통해 안방극장에 데뷔, 극 중 병원의 분위기 메이커 인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 윤나무는 KBS 2TV ‘쌈, 마이웨이’에 특별출연, 극 중 박무빈(최우식 분)의 친구이자 의사 ‘시경’역을 맡아 안방극장의 분노를 자아내기도 했다. 최애라(김지원 분)를 두고 친구들과 내기를 하고, 최애라가 자신의 차를 박살내자 그녀의 뺨을 때리는 등 시청자들을 격분하게 만들었고, 이후 고동만(박서준 분)에게 맞아 만신창이가 된 모습으로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을 땐 진지하면서도 지질한 모습으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올해 초 종영한 SBS ‘의문의 일승’을 통해서는 사이코패스 연쇄 살인범 ‘송길춘’역을 맡아 초점 없는 눈빛부터 세상 순진하고 해맑은 표정과 살기 가득한 표정까지 다양한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이렇듯 연극, 뮤지컬 무대에 이어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쌈, 마이웨이’, ‘의문의 일승’을 통해 안방극장에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윤나무는 현재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속 안하무인 재벌 3세 ‘이호성’ 캐릭터로 그간 자신이 쌓아온 연기내공을 폭발시키고 있다.

섬세한 대사처리와 다양한 표정, 남다른 완급조절 등으로 실제인지 분간이 안될 정도의 연기력을 선보인 그는 매회 시청자들의 분노를 일으키며 벌써부터 ‘新분노유발자’로 등극, 대중들에게 배우 ‘윤나무’라는 이름 세 글자를 각인시키고 있다.(사진=SBS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양동근♥박가람, 수영장서 뽀뽀하는 잉꼬부부 ‘꿀 뚝뚝’‘비♥’ 김태희 근황, 아름답다는 말밖에 안 나오는 미모 ‘현아♥’ 펜타곤 이던, 日 스케줄도 전면 불참 ‘후폭풍 거세다’딸 임신한 힐러리 더프, 비키니로 공개한 기쁨의 D라인‘약혼’ 저스틴 비버♥헤일리 볼드윈, 눈물의 대화 포착[파파라치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