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지연, 두 번째 열애설도 강력 부인 "열애 NO"(종합)

2018. 8. 8. 11: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드럭 렉스토랑 멤버 정준영과 티아라 출신 지연이 지난해 4월에 이어 또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부인했다.

정준영 측 관계자는 8일 오전 MBN스타에 "티아라 지연은 연인이 아닌 친구 사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정준영과 지연이 1년 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앞서 지난해 4월 정준영과 지연은 첫 번째 열애설 당시에도 "같은 모임으로 친분이 있는 것은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며 부인한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준영 지연 열애설 부인 사진=DB

[MBN스타 안윤지 기자] 밴드 드럭 렉스토랑 멤버 정준영과 티아라 출신 지연이 지난해 4월에 이어 또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부인했다.

정준영 측 관계자는 8일 오전 MBN스타에 “티아라 지연은 연인이 아닌 친구 사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정준영과 지연이 1년 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절친한 모임에서 만나 음악으로 가까워져 사랑을 키워갔다. 이번엔 그들의 지인까지 나서 증언했다.

그러나 열애설이 보도된 동시에 두 사람은 “친구 사이”라며 빠르게 열애설을 부인했다.

앞서 지난해 4월 정준영과 지연은 첫 번째 열애설 당시에도 “같은 모임으로 친분이 있는 것은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며 부인한 바 있다.

한편 정준영은 최근 KBS2 ‘1박 2일’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지연은 지난해 12월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만료 후 홀로서기하고 중국 소속사 롱전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