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인간이니' 오희준, 맛깔나는 연기로 마지막까지 존재감 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희준의 '너도 인간이니'에서 존재감을 발휘했다.
극 중 오희준은 강소봉(공승연 분)의 체육관 선수이자 격투기 선수 '조인태' 역으로 분해 맛깔나는 사투리 연기를 선보이며 로보캅(차엽 분)과의 '환상의 코믹 케미'로 매 회마다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매 작품마다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믿고 보는 신스틸러'로 자리매김한 오희준의 다음 연기 행보에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가 7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너도 인간이니’는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 남신3와 열혈 경호원 강소봉이 펼치는 대국민 인간 사칭 프로젝트.
극 중 오희준은 강소봉(공승연 분)의 체육관 선수이자 격투기 선수 ‘조인태’ 역으로 분해 맛깔나는 사투리 연기를 선보이며 로보캅(차엽 분)과의 ‘환상의 코믹 케미’로 매 회마다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오희준은 인간 남신(서강준 분)에게 복수하러 가는 소봉을 도와 1인 시위 팻말을 들고 농성을 벌이고 체육관 식구들과 함께 남신3의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하는 등 남신3와 체육관 식구들과의 가족 같은 케미로 훈훈함을 자아내며 ‘조인태’ 역을 완벽 소화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매 작품마다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믿고 보는 신스틸러’로 자리매김한 오희준의 다음 연기 행보에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오희준은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밉상 고학번 선배 김찬우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못생긴 형"..'런닝맨' 7人, 포털 프로필 변경
- '끝까지 사랑' 정소영, 심지호 재회 후 추억 소환..헤어진 이유는?
- '러블리 호러블리' 최여진, 드라마 작가 변신..숨겨진 비밀은?
- '라이프' 응급실 치프 박지연, 짧지만 강했던 '따끔한 일침'
- '마녀의 사랑' 윤소희-현우, 초근접 빼빼로 키스..운명男 맞을까
- 베일 벗는 '갤노트9' 벌써 사전예약 폭주하는 진짜 이유
- [단독] 현대일렉 "국내생산 축소"..제조업 脫한국 비상
- '징벌적 손배제' 도입되면 BMW 물어낼 배상금이 무려
- [단독] 檢, SPC 3세 허희수 부사장 마약 혐의 구속
- 1년에 10억 버는 소상공인도 '제로페이' 대상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