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 민박' 새 집주인, '와썹맨' god 박준형

한영혜 2018. 8. 4. 00: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지오디 출신 박준형. [사진 와썹맨]
그룹 지오디(god) 출신 박준형이 ‘효리네 민박’의 새 주인이 됐다.

3일 JTBC 웹예능 프로그램 ‘와썹맨’ 제작진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50만 명 구독자 돌파 기념 이벤트인 ‘와썹맨 민박 in 제주도’ 참가자를 모집하는 공지를 올렸다.

JTBC ‘와썹맨’ 측에 따르면 이 이벤트는 구독자 중 4명을 선발해 오는 9월 8일부터 9월 9일까지 제주도 애월읍 소길리의 JTBC ‘효리네 민박’ 촬영지에서 박준형과 1박 2일을 함께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사전 미팅을 거쳐 총 4명이 최종 선발된다. 지원기간은 3일부터 오는 12일까지다.

유튜브 채널인 ‘와썹맨’은 박준형이 JTBC 예능프로그램 ‘사서고생’에서 파생된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박준형이 특정 장소를 찾아 시민과 소통하는 과정을 담을 예정이다.

JTBC는 지난달 14일 이효리가 실제 거주하던 ‘효리네 민박’이 방송 이후 관광객으로 인한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사생활 침해가 심각해져 출연자 보호와 콘텐트 이미지 훼손 방지를 위해 사측에서 매입을 결정했다.

‘효리네 민박’ 촬영지에서 ‘와썹맨 민박 in 제주도’ 촬영이 진행된다. [사진 와썹맨]
한영혜 기자 han.younghye@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