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프로듀스48', 두 번째 순위 발표식…30명 생존


콘셉트 평가곡 조 구성도 공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엠넷 '프로듀스48'에서 두 번째 순위 발표식이 진행된다.

3일 방송되는 '프로듀스48'에서는 두 번째 순위 발표식이 공개된다. 이번 관문을 통과하게 될 연습생은 57명 중 단 30명이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콘셉트 평가곡 조 구성도 발표된다.

2주 전 '프로듀스48' 6회 마지막에 공개된 온라인 투표 결과에서는 줄곧 안정적으로 1등을 지켜온 이가은, 그 뒤를 바짝 뒤따르던 안유진을 제치고 야부키 나코와 장원영이 새로운 1위 후보로 올라서 이변을 예고했다.

각각 10등, 11등, 12등으로 데뷔권에 올랐던 허윤진, 혼다 히토미, 왕이런의 등수에도 변화가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포지션 평가에서 보컬&랩 포지션 1등을 차지한 한초원과 댄스 포지션 1등 무라세 사에의 반전도 기대 해볼 만 하다. 두 사람이 획득한 베네핏은 각각 10만 5천표로 전체 순위에도 충분히 영향을 미칠 수 있을 수치다.

탈락 위기인 30등에 이름을 올렸던 박해윤의 생존 여부에도 관심이 쏠힌다. 박해윤은 포지션 평가에서 '메리크리' 조를 따뜻하게 이끌며 모범적인 리더십, 탄탄한 실력을 입증했고, 그녀의 생존을 위한 팬들의 응원도 늘어난 상황이다.

이밖에도 포지션 평가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연습생 강혜원, 김도아, 김채원, 시타오 미우, 미야자키 미호 등의 순위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또 앞서 국민 프로듀서들이 6곡의 콘셉트 평가곡과 각 곡을 소화할 연습생들을 매칭해 투표한 결과가 공개된다. 이번 평가곡 중에는 지난해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워너원으로 데뷔한 이대휘의 곡이 포함됐다. 콘셉트 평가 1등에게는 베네핏 10만 표가 주어진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로듀스48', 두 번째 순위 발표식…30명 생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