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핫이슈

[MK이슈] 펜타곤 후이·아이들 수진, 데이트 사진 유포→소속사 “이미 결별”

이다겸 기자
입력 : 
2018-08-03 11:00:11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그룹 펜타곤, 트리플H 후이와 (여자)아이들 수진이 데이트하는 사진이 온라인상에 유포됐으나 소속사 측이 “이미 결별한 사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후이와 수진으로 추정되는 두 남녀가 팔짱을 낀 채 쇼핑 중인 사진이 게재됐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착용한 신발, 가방 등을 근거로 후이와 수진이 열애 중인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수면 위로 떠오르자,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본인들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이 이미 결별한 사이”라고 입장을 내놓으며 열애설을 진화했다.

후이는 2016년 펜타곤으로 데뷔, 2017년부터 현아, 이던과 함께 혼성그룹 트리플H로도 활동 중이다. 수진은 지난 5월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와 함께 (여자)아이들로 데뷔해 좋은 성적을 냈다.

앞선 2일에는 후이와 함께 혼성그룹 트리플H로 활동 중인 현아와 이던이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한 매체가 현아와 이던이 리플H로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 수개월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보도했으나,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초고속으로 부인했다.

trdk0114@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