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수민 '비키니 몸매' 예선전 사진 "파워 당당 섹시美 가득" 어깨 무거워


[조이뉴스24 김효석 기자]미스코리아 진 김수민의 과거 경기 지역 예선 당시 '비키니 사진'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최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에서 열린 '2018 미스코리아 선발 대회' 본선에서 진으로 발탁된 김수민은 이보다 앞선 5월 29일 '2018 미스코리아 경기 지역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김수민은 당시 비키니 심사를 받았으며 공개된 사진 속 김수민은 파란색 비키니를 입고 당당한 포즈를 보여줬다.

[출처=미코tv 제공]

당시 인터뷰에서 김수민은 "정말 이런 기회 주셔서 감사하다"며 '작년 본선에서도 진을 했던 왕관을 물려받았는데 부담스럽지 않냐'는 질문에 "부담스럽지 않다면 거짓말이다. 어깨가 무겁다"는 심경을 전했다.

한편, 지난 2일 오후 11시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의 코너 '해투동: 김비서가 왜 그럴까 특집'에는 가족의 내·외조를 담당하는 자타공인 김비서 김가연·김형규·김보민·김동현(MC그리)과 2018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이 등장했다.

방송에서 김수민은 "내 몸무게는 58.9kg이다. 키 173cm에 이 몸무게는 정상이다"고 당당하게 신체 사이즈를 공개했다.

조이뉴스24 김효석기자 khs1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수민 '비키니 몸매' 예선전 사진 "파워 당당 섹시美 가득" 어깨 무거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