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지켜줄게"..유상무♥김연지, 깨소금 예비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작곡가 김연지가 예비신랑인 개그맨 유상무를 "영원히 지켜주겠다"라고 약속했다.
김연지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영원히 지켜줄게. 내 사랑"이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상무와 김연지가 커플 잠옷을 입고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유상무와 김연지는 오는 10월 28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김연지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영원히 지켜줄게. 내 사랑"이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상무와 김연지가 커플 잠옷을 입고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행복하세요", "둘이 천생연분", "두 사람 영원히 사랑하길", "결혼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상무와 김연지는 오는 10월 28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유상무는 지난해 대장암 3기 판정을 받고 치료에 전념해왔다. 그는 수술 후 건강을 회복 중이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오늘의 동아일보][☞동아닷컴 Top기사] |
핫한 경제 이슈와 재테크 방법 총집결(클릭!) |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라디오스타' 손나은, '자연미인' 질문에 당황 "조금씩.."
- 친부 살해 10대 세 자매, 알고보니.."심각한 학대에 성폭행까지"
- 제주도 실종여성, 타살 정황 수두룩..조류·복장·세화항 물깊이..
- "야구장, 춤신춤왕"..러블리즈 미주, 열정적 응원
- 박지원 "서툰 여당에 서툰 청와대, '캠코더 인사'도 반박 못해 한심"
- 김제동이 KBS 뉴스 메인 앵커?.."PD 제작 시사프로그램·기획 단계"
- '서울대 치의예과 중퇴' 김정훈, '연예계 대표 브레인'..전국 67등까지?!
- 강경헌·구본승, 꿀케미 '심쿵'..누리꾼 "제2의 강수지♥김국진 기대"
- 그리스 산토리니서 영화같은 프러포즈 커플 어디에..전 세계가 찾아나서
- 사상 최악의 폭염에 에어컨 발명가 재조명.."캐리어에 노벨평화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