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오승아, 우아함+청순함 가득 "롱런하는 배우 되고파"


입력 2018.08.02 00:00 수정 2018.08.02 10:34        스팟뉴스팀
배우 오승아 화보가 화제다. ⓒ 여성조선 배우 오승아 화보가 화제다. ⓒ 여성조선

오승아가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화보로 여성지 표지를 장식했다.

오승아의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와 인터뷰가 여성조선 8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화보를 통해서 우아하면서 고혹적인 분위기를 보여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 된 화보 속 오승아는 단아함과 여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표정과 눈빛을 통해 남다른 매력을발산하고 있다. 화이트, 그린, 핑크 등 다양한 컬러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화보마다 담아냈다.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롱 헤어스타일은 아름다운 미모 여성스러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

촬영 현장에서 오승아는 이번 화보 컨셉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 완성도 높은 컷들을 만들어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오승아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오승아’는 어떤 사람인가 라는 질문에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노력형이에요. 어떻게 하면 잘살 수 있을까, 연구도 하고 공부도 하고요. 스물 한 살에 데뷔해서 올해로 9년째 연예계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일을 경험했어요. 연예계는 정말 예쁜 분도 많고 재능 넘치는 사람도 많아요. 그런데 다 잘되는 건 아니더라고요. 오히려 끊임없이 노력하는 분들이 더 오래 일을 하시더라고요. 저도 더 노력하고 연습해야겠다고 생각했죠. 롱런하는 배우가 되고 싶거든요. 보여드리고 싶은 모습도 많고요."라고 답했다.

한편, 오승아는 현재 MBC ‘비밀과 거짓말’에 악녀 ‘신화경’을 연기하며 많은 호평을 얻고 있으며,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화보와 인터뷰는 ‘여성 조선’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