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욱 생애 첫 단독화보, 이렇게 잘생겼었나[포토엔]

뉴스엔 입력 2018. 8. 1. 09: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에서 활약중인 개그맨 김기욱이 에디케이(ADDYK) 8월호 디지털매거진을 통해 데뷔후 첫 단독 화보를 공개 했다.

화보속 개그맨 김기욱은 눈빛을 강조한 뇌쇄적인 포즈로 훈훈한 비주얼과 섬세한 감성을 드러내며 데뷔후 처음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이번 화보에는 거친 청춘과, ' 개그맨 김기욱의 감성이 담긴 인생샷' 이라는 주제로 삼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에서 활약중인 개그맨 김기욱이 에디케이(ADDYK) 8월호 디지털매거진을 통해 데뷔후 첫 단독 화보를 공개 했다.

화보속 개그맨 김기욱은 눈빛을 강조한 뇌쇄적인 포즈로 훈훈한 비주얼과 섬세한 감성을 드러내며 데뷔후 처음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특히 도시적이고 카리스마 가득한 눈빛과 눈부신 남성미는 감성 충만한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화보에는 거친 청춘과, ‘ 개그맨 김기욱의 감성이 담긴 인생샷’ 이라는 주제로 삼았다. 김기욱은 세련미와 트렌디함 남성미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수트와 캐주얼을 선보였다.. 평소 TV속 개그맨 김기욱의 모습과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배우 못지않은 포스를 자아내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기욱의 새로운 모습을 카메라 담은 현장에선 주변 스태프들의 끊임없는 감탄사가 흘러나왔다. 물론 김기욱은 남다른 개그로 웃음으로 반응해 밝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 이 날의 화보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사진=에디케이)

뉴스엔 배효주 hyo@

‘엄마아빠는 외계인’ 김성경 子, 뉴욕대 재학 중인 훈남 ‘독특한 헤어 눈길’[결정적장면]“송송커플도 두번 부인”..‘한밤’이 또 제기한 박서준X박민영 열애 의혹‘사람이 좋다’ 백일섭 子 “매일 술취해 들어온 아버지, 무서웠지만..”패리스 힐튼, 눈둘 곳 없는 파격 패션[파파라치컷]“오빠 그만 달려” 박은지, LA 과속운전 영상 논란→해당글 삭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