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야 "삼촌 김종국, 마음의 여유 가지라 조언..굉장히 도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소야가 삼촌 김종국을 향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3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슈피겐HQ에서는 가수 소야(SOYA)의 컬러 프로젝트 세 번째 여정 'Y-shirt(와이셔츠)' 발매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소야는 "김종국이 마음의 여유를 가지라고 했다. 좀 전에도 미리 와주셔서 다독여주셨다. 평안하게 해주시려고. 굉장히 도움이 됐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소야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와이셔츠'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손진아 기자] 가수 소야가 삼촌 김종국을 향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3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슈피겐HQ에서는 가수 소야(SOYA)의 컬러 프로젝트 세 번째 여정 ‘Y-shirt(와이셔츠)’ 발매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소야는 “제가 많은 분들께서 무대에 오르면 굉장히 긴장한 티가 잘 안 난다”라고 말했다.
이어 “무대 오르기 전에 긴장을 많이 하는 성격이다”라고 덧붙였다.
소야는 “김종국이 마음의 여유를 가지라고 했다. 좀 전에도 미리 와주셔서 다독여주셨다. 평안하게 해주시려고. 굉장히 도움이 됐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건강레시피] 밥상을 바꾸면 건강이 달라집니다! 건강밥상 레시피 지금 확인하세요!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수민 욕설사과에도 쏟아지는 비난
- 설리 근황, 베를린에서도 빛나는 외모..막 찍어도 화보
- 윤미래 "'개같애' 가사? 타이거JK+지인 이야기 생각하며 썼다"
- 다이아 측 "컴백 연기, 7곡 모두 수정 녹음..이달 내 컴백"(공식)
- 이하늬, 수영복 화보 공개·..'고급 섹시美'
- 신안산선 붕괴 사고 실종자 엿새 만에 숨진 채 발견
- 이재명, 첫 경선지 대전 찾는다…″K-방산 육성 방안 논의″
- 김문수·나경원·안철수·유정복 너도나도 '오세훈 끌어안기' 구애
- 사격 훈련 중 무슨 일이…총기 사고로 순경 1명 사망
- 이재명·블핑 로제, 타임지 '영향력 있는 100인'에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