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핫이슈

비투비 서은광, MBN ‘현실남녀2’ 출연…첫 리얼리티 예능

진향희 기자
입력 : 
2018-07-30 11:02:27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아이돌그룹 비투비(BTOB) 서은광이 MBN '현실남녀2'에 출연한다. 데뷔 후 첫 리얼리티 에능 프로그램 출연이다.

MBN은 30일 "비투비의 보컬이자 리더,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서은광이 오는 8월 중 첫 방송되는 남녀 현실 관찰 리얼리티쇼 '현실남녀' 시즌2에 전격 출연한다"고 밝혔다.

'현실남녀'는 여러 남녀가 보편적인 현실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하고 반응하는지 살펴보는 리얼 관찰 프로그램. 남녀의 생각차이는 물론 서로의 심리구조까지 들여다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올 초 방송된 시즌1이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서은광은 '현실남녀2'에서 지금껏 알려지지 않았던 그의 신상 하우스는 물론 독립생활을 최초로 공개하며 '자취 새내기' 싱글남 일상을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데뷔 이래 첫 리얼리티 예능 출연 소식에 시청자들의 관심도 커질 것으로 보인다.

서은광은 "6년 숙소 생활을 끝내고 최근 독립했다"면서 "2개월 차 독립 신생아로 이제 막 집안 정리가 끝난 상태"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또 "팬 분들께도 처음 공개하는 자리라 많이 떨린다"면서 "제 독립 소식에 '혹시 멤버들과 사이가 안 좋아서 독립을 한 건 아닌지' 팬 분들의 걱정이 많았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그의 등장에 개그맨 양세형은 "제일 아끼는 개그맨 후배랑 같이 하는 느낌"이라면서 "항상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개그센스도 멘트도 너무 좋다. 그냥 개그맨이더라"고 폭풍 칭찬하며 격하게 환영했다. 이에 질세라, 서은광은 "아니다. 다들 얼굴 보고 그러신다"라며 첫 등장부터 찰진 입담을 과시해 스튜디오에 폭소를 자아냈다. '현실남녀2'는 오는 8월 첫 방송 예정이다.

happ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