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MAKE 20' 프로젝트 두 번째 곡 '캘리 샤인' 발매 예고..도끼와 호흡

오지원 기자 2018. 7. 30. 09: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범수와 래퍼 도끼가 호흡을 맞춘 '메이크 트웬티(MAKE 20)'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이 조금씩 베일을 벗고 있다.

30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김범수와 도끼가 콜라보레이션을 펼친 '메이크 트웬티'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싱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김범수의 '메이크 트웬티' 두 번째 싱글 '캘리 샤인'은 지난 4월 발표한 리메이크 싱글 '난 널 사랑해'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범수, 도끼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가수 김범수와 래퍼 도끼가 호흡을 맞춘 '메이크 트웬티(MAKE 20)'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이 조금씩 베일을 벗고 있다.

30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김범수와 도끼가 콜라보레이션을 펼친 '메이크 트웬티'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싱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첫 콜라보레이션 회의를 위해 만난 김범수와 도끼가 서로 반갑게 인사하는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두 사람이 어떤 느낌으로 곡을 작업할지 유쾌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들이 그려졌다.

미국 올로케이션으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하자는 도끼의 제안에 당황하며 궁색한 핑계를 대는 김범수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두 사람은 다시 아티스트다운 모습으로 돌아와 진지하게 새 싱글 콘셉트를 의논했다.

김범수는 새 싱글 스타일에 대해 "음악만 들어도 이미 캘리포니아 갔다 온 기분이 들었으면 좋겠다. '노래나 해볼까?'라면서 그냥 가는 느낌"이라는 의견을 제시했다. 이에 도끼 또한 "LA 여행이 스쳐지나가게끔 너무 힘들이지 말고 자연스러운 느낌이 나면 좋을 것 같다"고 맞장구쳤다.

이어 두 사람이 미리 작업한 비트를 들어보는 모습과 함께 '위.메이크트웬티 #2 캘리 샤인 2018.08.02 릴리즈(WE.MAKE20 #2 CALI SHINE 2018.08.02. RELEASE)'라는 문구가 등장하면서 티저 영상은 마무리된다. 이를 통해 이번 싱글의 제목이 '캘리 샤인(Cali Shine)'임을 알 수 있으며, 타이틀에 어떠한 의미가 담겨 있을지도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김범수의 '메이크 트웬티' 두 번째 싱글 '캘리 샤인'은 지난 4월 발표한 리메이크 싱글 '난 널 사랑해'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캘리 샤인(Cali Shine)'은 오는 8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영엔터테인먼트]

김범수|도끼|캘리 샤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