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한컷]'신과함께2' 마동석, 울산 바위 닮았다고?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8.07.29 09:00 / 조회 : 2609
  • 글자크기조절
image
마동석 하정우 / 사진=스타뉴스


1440만 관객을 모은 영화 '신과함께-죄와벌'을 잇는 '신과함께-인과연'의 최고 기대 포인트는 아마 '성주신' 마동석이 아닐까요.

지난 '신과함께' 1편의 마지막 쿠키 영상에서 잠깐 등장했던 마동석은 짧은 영상만으로도 큰 기대를 모았습니다. 당시 영화 '범죄도시'의 흥행 속에서 슈퍼 경찰로 활약하던 마동석의 등장에 '신과함께2'에서 보여줄 활약도 기대를 모았습니다..

베일을 벗은 '신과함께2' 속 마동석은 근육질의 파워를 자랑하기보다, 허약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냅니다. 무엇보다 마동석은 원작인 웹툰 속 성주신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관심을 받았습니다. 과연 얼마나 싱크로율이 높은지 한 번 볼까요?

image
마동석, 웹툰 '신과함께'의 성주신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웹툰 캡처


성주신은 집을 지키는 가택신입니다. 그래서 동네에 한 명씩 있는 아저씨 같은 친근한 모습이죠. 웹툰 속 성주신과 마동석은 짙은 눈썹에 수염까지 외모가 찰떡같이 닮았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뭔가 근육질 느낌에, 뭔가 아재 느낌도 나는 그 분위기가 더 비슷한 것 같습니다.

성주신과의 높은 싱크로율에 대한 마동석의 반응은 어떨까요? 마동석은 최근 진행된 영화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해 "원작의 성주신은 뭔가 울산바위처럼 생겼더라. 싱크로율 높다는 말에 좋아 해야 될지 모르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높은 싱크로율에 마동석만의 매력을 버무린 성주신이 어떤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을지 기대됩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