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대구교통방송 개국 19주년 특별방송

송고시간2018-07-28 07:11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대구=연합뉴스) 김용민 기자 = TBN대구교통방송(FM103.9MHz)은 개국 19주년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30일 오전 7시부터 오후 12시까지 개국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고속도로 상황 [연합뉴스 자료사진]
고속도로 상황 [연합뉴스 자료사진]

오전 7시 특집 출발대구대행진에서는 출근길 활기찬 현장을 전하는 '종점에서 만난 사람들'을 비롯해 대구시내 주요 도로의 교통상황을 전하는 '함께 가는 길', 시민 제안을 다루는 '이렇게 바꿉시다' 등 시민과 함께 꾸미는 시간을 마련한다.

오전 9시 특집 스튜디오1039에서는 대구TBN이 개국한 1999년에 히트했던 노래를 추억의 음악다방 느낌으로 진행하는 '김윤동의 해피믹싱, 백 투 더 1999'를 편성했다.

낮 12시 특집 TBN차차차에서는 연기자에서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탤런트 임채무, 아이돌 가수에서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지나유 등이 출연한다.

오후 4시 특집 TBN대구매거진에서는 현 정부 핵심 화두인 도시재생 뉴딜사업에 맞춰 옛것의 가치를 재발견해 시대에 맞게 재창조하는 '대구, 새롭게 디자인하다'를 특별 편성했다.

성공적인 도시재생 사례로 꼽히는 대구 근대문화골목사업 주역들이 출연한다.

한편 대구교통방송은 주말을 맞아 대구경북 주요 고속도로와 국도, 도심에 통신원, 리포터 등 방송요원을 배치해 전국 해수욕장과 계곡 등 피서지로 가는 주요 길목의 교통상황을 실시간으로 전해줄 계획이다.

yongmi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