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전문] '하트시그널2' 이규빈, 열애 고백.."만나는 사람 있다..오영주와 아침에 톡 안해"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판석 기자]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던 이규빈이 SNS를 통해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밝혔다. 또한 오영주와 아침에 카톡하는 사이가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하면서 선을 그었다. 

이규빈은 25일 오후 자신의 SNS에 "방송에서 직진한 모습? 네 사실입니다"라며 "아침부터 카톡하냐고요? 아니요 그런 적 없습니다"라며 "계속 직진하는 이규빈이길 바라는 사람들의 마음 이해합니다. 그런데 이건 아니잖아요. 저 만나는 사람 따로 있습니다"라고 적었다.


이규빈은 '하트시그널2'에서 오영주에게 직진하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엄청난 스펙을 자랑하는 그는 tvN '문제적남자' 출연을 예고했다. '문제적남자' 출연 예고 중 이규빈이 "아침까지도 카톡을 하고"라고 편집된 부분에 대해서 불만을 가지고 해당 글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이규빈이 출연하는 '문제적남자'는 오는 31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하 이규빈 공식입장 전문

계속 올려둘 글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이제는 카톡으로 기사를 받으면 심장이 벌렁벌렁하고 노이로제 걸릴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제 이미지를 악착같이 소비하고 이용하려는 사람들에게 너무 지칩니다. 
방송에서 직진한 모습? 네 사실입니다.
아침부터 카톡하냐고요? 아니요 그런 적 없습니다. 
방송 보고 기사 쓰세요. 제발 사실 확인하고 저를 이용하세요. 방송 출연때 마음의 준비 안 한 것 아닙니다만 도저히 버틸 수 없네요. 방송 밖에서도 계속 직진하는 이규빈이길 바라는 사람들의 마음 이해합니다. 그런데 이건 아니잖아요. 저 만나는 사람 따로 있습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적어도 제가 한 행동을 기반으로 기사를 작성해주세요.

아침에 카톡하는 사이 아니니까 속지 말아주세요./

pps2014@osen.co.kr

[사진] '문제적남자' 방송화면 캡처, 이규빈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