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콘, ‘꼬마히어로 슈퍼잭’ 8월 첫 방영

대명리조트 천안 오션파크와 이벤트

인터넷입력 :2018/07/25 08:36

8월 EBS 첫 방영을 앞둔 TV 애니메이션 ‘꼬마히어로 슈퍼잭’이 '대명리조트 천안 오션파크'와 제휴해 여름의 무더위를 한방에 날릴 '슈퍼잭 핫썸머 스페셜' 행사를 진행한다.

워터파크 방문객이 가장 많은 골드시즌(7~8월)을 겨냥한 이번 행사는 신나고 짜릿한 물놀이 외에도 슈퍼잭과 함께하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준비해 관심을 높인다.

그 중에서도 특히 슈퍼잭 대형 에어벌룬이 눈길을 끈다. 한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러버덕', '슈퍼문'을 잇는 또 하나의 시그니처 조형물로 자리잡을 '슈퍼잭 에어벌룬'은 높이 10M 이상의 초대형 사이즈로 제작, 천안 오션파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함과 동시에 방문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슈퍼잭과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 스티커 제공, 슈퍼잭 컬러링 등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까지 더해져 대명리조트 천안에서의 잊지 못 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명리조트 천안 오션파크에서는 골드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티켓 특별 한정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대인1명, 소인1명의 입장권과 산삼스파 입장권으로 구성된 기획 패키지를 구입하면 소인 고객에 한해 귀여운 슈퍼잭 봉제인형까지 만나볼 수 있다.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프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대인 5만8천원, 소인 5만원이다.

관련기사

대명리조트 천안 관계자는 “방영을 앞둔 애니메이션 캐릭터 슈퍼잭을 오션파크 방문객에게 선보일 수 있어 뜻깊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대명리조트 천안 오션파크를 찾는 가족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애니메이션 꼬마히어로 슈퍼잭은 ‘뽀롱뽀롱 뽀로로’와 ‘선물공룡 디보’를 제작한 오콘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유아용 액션 히어로 작품이다. 마을을 어지럽히는 말썽꾸러기 악당 '레오박사'를 물리치기 위해 엄마가 만들어준 영양만점 음식을 먹고 슈퍼냠냠 히어로로 변신하는 '잭'의 이야기다. 8월30일 EBS 첫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전 8시10분에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