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핫이슈

김성령, 몰디브 해변에서 넘치는 고혹미[화보]

진향희 기자
입력 : 
2018-07-24 09:31:56
수정 : 
2018-07-24 09:50:05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사진설명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배우 김성령이 몰디브 바다와 그림같은 리조트를 배경으로 고혹미를 뽐냈다.

몰디브 하이드어웨이 리조트 앤 스파에서 이뤄진 이번 화보 촬영에서 김성령은 몸매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우아하면서도 기품있는 분위기를 선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성령은 영화 ‘독전’에서 짧은 분량임에도 스크린을 압도하는 존재감을 과시했던 것에 대해 “드라마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캐릭터였고 새로운 캐릭터를 짧은 분량 속에서 녹여낸다는 것이 굉장히 매력적이었다”며 “배우에게는 역할의 분량만큼이나 캐릭터가 중요하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닫는 작업이었다”고 말했다.

또 KBS 2TV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자신이 만든 로봇과 아들 사이에서 갈등하는 천재 과학자 오로라 역에 대해서는 “실제로 두 아들을 키우고 있는 상황이라 100% 공감하며 연기를 했다”며 “자식을 위한 모성애 뿐 아니라 과학자로서의 이성적이고 냉철한 모습을 과하지 않게 표현하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40대 중반이 연기 인생의 터닝포인트였다는 김성령은 “사실 나는 특별히 달라진 것이 없다. 늘 그랬듯 꾸준히 해오던 일을 열심히 해왔고 그러다보니 기회가 왔고 그 기회를 놓치지 않고 최선을 다해 내 것으로 만든 것 뿐”이라며 “다만 나를 칭찬하고 싶은 건 잘 나갈 때든 못 나갈 때든 늘 내가 가진 100% 쏟아부을 준비를 하고 있었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여자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는 김성령의 매력 넘치는 화보는 얼루어 8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happy@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