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핫이슈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진료실 찾아온 지현우에 `사심 폭발 4단 리액션`

김소연 기자
입력 : 
2018-07-23 17:29:06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배우 이시영이 자신의 진료실에 깜짝 등장한 지현우를 보고 ‘놀람-기대-수줍음-걱정’에 이르기까지 ‘호르몬 호구‘ 4단 리액션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오늘(23)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연출 이창한) 측은 이날 주인아(이시영 분)와 한승주(지현우 분)가 담당의와 환자로 마주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인아가 신신의 진료실을 제 발로 찾아온 한승주 앞에서 ‘호르몬 호구’ 4단 리액션을 펼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그녀는 상담 의자에 앉는 한승주의 모습에 눈을 번쩍 뜨며 자신도 모르게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려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주인아는 한껏 기대에 찬 표정으로 승주에게 ‘호르몬 사심’으로 가득한 눈빛을 보내고 있는 반면, 승주는 입을 굳게 다문 채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과연 그가 인아를 찾아온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주인아가 자신의 검지를 맞대며 수줍어하는 모습과 한승주의 말을 들으며 걱정에 휩싸인 모습까지 공개되며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앞서 한승주가 자신의 담당의를 자처하며 끈질기게 쫓아다니는 주인아에게 분노를 폭발시키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완전히 무시하는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고된 상황에서 그의 돌발 등장이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순수함의 결정체인 인아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뜻밖의 웃음을 선사해줄 예정이다”라며 “자신밖에 모르는 승주와 한없이 다정한 인아의 ‘밀당’이 어떻게 펼쳐질지 오늘 밤 10시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로 오늘(23일) 밤 10시 MBC에서 첫 방송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