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을 넘는 녀석들' 이시영 "블락비 피오 좋은 사람, 말 예쁘게 해" [시선강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시영이 블락비 피오의 인간성과 매력을 칭찬했다.
20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은 김구라, 설민석, 이시영, 악동뮤지션 수현, 블락비 박경의 스페인과 포르투갈 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이시영은 그런 피오와 방송 경험이 있는 듯, 피오의 평소 성향과 인간성을 극찬했다.
이어 이시영은 "(피오가) 말도 예쁘게 한다"라며 칭찬하며 "그래서 정말 제가 좋아했다"라며 강한 호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이시영이 블락비 피오의 인간성과 매력을 칭찬했다.
20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은 김구라, 설민석, 이시영, 악동뮤지션 수현, 블락비 박경의 스페인과 포르투갈 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스페인 출국에 앞서 멤버들은 모두 공항에 집결했다. 게스트로 합류한 블락비 피오는 예의 바르게 모두에게 인사를 건네며 밝은 분위기를 뿜어냈다.
이시영은 그런 피오와 방송 경험이 있는 듯, 피오의 평소 성향과 인간성을 극찬했다. 그는 “다른 프로그램에서 게스트로 만난 적이 있는데 정말 호감형이다”라며 웃어 보였다.
이어 이시영은 “(피오가) 말도 예쁘게 한다”라며 칭찬하며 “그래서 정말 제가 좋아했다”라며 강한 호감을 드러냈다. 피오는 화사한 미소로 화답해 시청자들을 기분 좋게 만들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블락비 피오|선을 넘는 녀석들|이시영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지성, 스폰서 제의 폭로한 내용 봤더니..'헉'
- 손나은 "레깅스 완판 여신 된 진짜 이유는.."
- 김정민 공갈·협박한 前 남친, 징역 1년 판결 이유가..
- '마약 혐의' 이찬오, 재판 중 새 레스토랑 오픈
- 김종국 "과거 조폭과 시비, 남자 대 남자로 붙자고 했는데.."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