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더욱 새롭고 맛있어진 '프링글스 또띠아' 출시

프링글스, 더욱 새롭고 맛있어진 '프링글스 또띠아' 출시

프링글스가 새로운 맛과 패키지의 프링글스 또띠아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링글스 또띠아는 옥수수를 갈아 얇게 반죽하고 구운 멕시코의 대중적인 간식을 칩 형태로 구현해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으로 인기를 얻어온 제품이다. 새롭게 리뉴얼한 프링글스 또띠아는 트렌디한 제품 패키지는 물론, 시즈닝 농도를 최적화해 맛에 있어서도 업그레이드됐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프링글스 또띠아 멕시칸 BBQ는 멕시칸 요리에서 빠질 수 없는 BBQ의 담백하고 진한 맛을 담아,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 네 가지 맛에 신제품 멕시칸 BBQ가 추가돼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진한 시즈닝으로 소스 없이도 먹을 수 있어 맥주 안주로도 제격이다.

한편, 프링글스 또띠아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봉태규가 발탁됐다. 광고에 등장하는 봉태규는 '진짜 옥수수 한 번 털어볼까?'라는 대사를 통해 드라마 속 캐릭터를 떠오르게 했으며, 프링글스 또띠아를 맛본 후 유쾌한 에너지를 뽐냈다.

임동환 프링글스 마케팅팀 차장은 “보다 많은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프링글스 또띠아를 업그레이드했다”며, “최근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약 중인 봉태규와 프링글스 또띠아의 새로운 만남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프링글스 또띠아 5종은(110g, 3400원)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