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록 개미허리"..박은지, 결혼 후 물오른 비주얼

2018. 7. 20. 07: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방송인 박은지가 결혼 후 더욱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박은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은지는 오프숄더 블랙 원피스와 하이힐, 세련된 단발머리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전신 거울에 비친 박은지의 비율과 개미허리가 시선을 모은다.

박은지는 "요 몇주 정신없이 다이어트ing 몸은 참 거짓이 없다"란 글을 함께 올렸다.

결혼 후 더욱 예뻐진 미모로 관심 받고 있는 박은지는 최근 메이크업 전후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며 민낯에 대한 자신만의 소신을 밝혀 큰 응원을 받기도 했다.

박은지는 자신의 민낯이 큰 곤심을 받자 "화장 안 한 민낯도 화장한 얼굴도 다 같은 나다"라며 "나는 누구에게 예뻐보이기 위해 메이크업 영상을 찍는다기보다는, 나만의 메이크업 노하우로 색다른 느낌과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은... 우린 다 고유의 아름다운 매력을 가지고 있다. 나는 그저 영상을 보는 분들이 그 아름다움을 찾게 도와드리고 싶을 뿐이다"라고 전했다.

박은지는 지난 4월 결혼 후 현재 미국 LA에서 지내고 있는 가운데 특유의 노하우와 센스, 털털한 성격을 살린 SNS 뷰티 콘텐츠로 대중과 적극적으로 소통, 뷰티 인플루언서로서 맹활약하고 있다.

한편 박은지는 지난 2005년 MBC 기상캐스터로 데뷔했고 2013년 퇴사 후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전향했다.

배우로도 영역을 넓혀 케이블채널 tvN '꽃할배 수사대', SBS '질투의 화신', KBS 2TV '부탁해요, 엄마', 영화 '오늘의 연애' 등에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 SBS 라디오 파워FM의 DJ와 TV 조선 '강적들', FashionN '팔로우 미 스페셜', K Star '진짜뷰티', JTBC2 '뷰티정상회담' 등을 통해 시사와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진행실력을 보여주며 맹활약했다.

[사진 = 박은지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