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션샤인' 고종役 이승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 삼촌으로 특별출연
유인선 온라인기자 psu23@kyunghyang.com 2018. 7. 19. 19:24
배우 이승준(45)이 신혜선 삼촌으로 깜짝 등장한다.
배우 이승준이 23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극본 조성희·연출 조수원)에 특별출연한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열일곱에 혼수상태에 빠져 서른이 되어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女’ 우서리(신혜선)와 세상을 차단하고 살아온 ‘차단男’ 공우진(양세종) 간의 사랑을 그린 이야기다.
이승준은 극중 서리의 외삼촌 김현규 역을 맡았다. 김현규는 서리의 엄마인 친누나와 매형의 사망 후 서리를 맡아 키우게 된다. 서리가 부모의 부재를 느끼지 않도록 진심을 다해 키워준 다정한 인물이다.
현재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 고종 역으로 출연 중인 이승준은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까지 합류를 확정 지으며 하반기 행보를 예고했다.
한편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는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되며, 23일 월요일 첫방송된다.
<유인선 온라인기자 psu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부선 “이재명 매력 있어, 홍준표 부러울걸”
- “치열하게 살다 안타깝게 떠나” 강지용 상담한 교수의 애도
- 풍자, 코 성형만 5번 “과하다고? 내 몸이 더 과해, 10000% 만족”
- 심진화, 이혼 위기 고백 “♥김원효, 돈 크게 날려” (돌싱포맨)
- [전문] “악의적 허위” 황철순, 결국 아내 법적대응
- [스경X이슈] 사나는 무슨 죄? 지드래곤, 반복되는 SNS 실수에 “끊어라” 부글
- 김종민 결혼식 현장 사진에 신부 얼굴 노출돼 ‘난감’
- ‘복귀’ 엄태웅, 팬에게 받은 편지 “꽃길만 걷길”…♥윤혜진도 울었다
- [전문] ‘검찰 송치’ DJ DOC 이하늘 “모든 법적 대응 불사할 것”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