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MMORPG '검은사막', 해저 던전 3종 오픈

최종배2018-07-19 12:08


카카오게임즈는 MMORPG '검은사막'에 사냥터 해저 던전 3종을 추가했다. 

해저 던전은 여름 시즌 캠페인 에피소드 3번째, 깨어난 심해의 영혼 콘텐츠로 프로티 동굴, 시크라이아 해저 유적, 시크라이아 해저 유적 심층 3종으로 구성됐다. 이 던전은 시원한 풍경을 감상하며 해저를 통해 입장하는 콘셉트로, 던전 공략 완료시 고급 장신구와 현존 최고급 장신구 재료, 필드 보스 소환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먼저 프로티 동굴은 초급 모험가에게 적합한 던전으로, 무지개 산호초 반지 장신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시크라이아 해저 유적 던전은 일리야섬 북쪽의 아르샤 해역에서 수영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숙련된 모험가가 공략할 수 있는 난도며 공략 시 최고급 장신구 재료와 필드 보스 소환 아이템이 주어진다.

마지막, 시크라이아 해저 유적 심층은 해저 던전 공략 시 주어지는 특수 아이템을 사용해 입장 할 수 있으며 공략 시 최고급 장신구와 필드 보스 소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필드 레이드 보스 시크리드도 추가됐다. 시크리드는 시크라이아 해저 유적 던전을 공략해 획득한 아이템으로 소환할 수 있다. 처치시 최고급 장신구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