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3' 안우연, "이따가 만나요" 대본 공개·셀프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7일, tvN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의 안우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본 사진을 올리며 '셀프 홍보'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 속 안우연은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대본을 들고 훈훈한 미소를 짓고 있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에서 안우연이 연기할 '선우선'은 이름처럼 선을 넘지 않고 예의를 중시하는 식품회사 팀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우연은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대본을 들고 훈훈한 미소를 짓고 있다. “식샤를합시다3 선우선 오늘 첫등장합니다 ㅎ 이따가 만나요 #식샤를합시다3”이라는 글과 함께 드라마를 알렸다. 바쁜 촬영 현장 속에서도 본방사수 독려를 잊지 않는 모습으로 작품에 대한 애정을 엿볼 수 있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에서 안우연이 연기할 ‘선우선’은 이름처럼 선을 넘지 않고 예의를 중시하는 식품회사 팀장이다. 철저히 1인 가구 라이프를 즐기는 철벽남으로, 각각의 사연으로 극중 이서연(이주우 분), 구대영(윤두준 분), 이지우(백진희 분)와 인연을 쌓아 갈 예정이다.
안우연은 17일 방송되는 2화부터 본격적으로 얼굴을 비춘다.
한편, 서른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고,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 tvN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매주 월, 화 9시 30분에 방송된다.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레이디스 코드' 애슐리 "스포티한 섹시美로 써머 퀸 노릴거에요"
- 스타벅스, 스타벅스 카드로 주문 시 별 추가 증정
- '치매정복 신약의 승전보' 文정부정책 수혜를 받을 하반기 최고 제약바이오 종목
- '조정이 기회' 이번에 놓치면 못 사는 전기차 진짜 수혜주들
- 폴킴, 숀 저격?.."도둑질 놔두니까 합법인 줄 아는 듯" 의미심장 글
- "자고나니 전셋값 2억 껑충"..혼돈의 강남 직접 가보니
- [단독]文정부 '대기업 세액공제' 첫 대상 삼성디스플레이
- 신세계 정용진·정유경 남매 '럭셔리 호텔'에 꽂힌 사연
- 콘텐츠 공룡에 쫓기는 넷플릭스..북미시장 '일시 정지'
- "싸우다 죽겠다"..김병준, '계파전쟁' 방아쇠를 당기다